검색

별자리별 일과 사랑 -양자리 (1) 사랑

양자리 (3월 21일 ~ 4월 20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양자리의 구성원소는 불이며 수호행성은 화성입니다. 뿔 달린 머리로 공격하는 어린 숫양처럼 양자리는 대범하며 정의감이 남다른 별자리입니다. 직설적인 표현과 자기주장이 강하며 에너지가 넘칩니다.

 

A_0002_ARIES 사본.jpg

양자리

(3월 21일 ~4월 20일)

 

1. 양자리의 성격과 에너지 _ 단순하고 용감한 전사

 

ram-164555_640.jpg

 


양자리의 구성원소는 불이며 수호행성은 화성입니다. 뿔 달린 머리로 공격하는 어린 숫양처럼 양자리는 대범하며 정의감이 남다른 별자리입니다. 직설적인 표현과 자기주장이 강하며 에너지가 넘칩니다. 뜨거운 열정과 자신감 그리고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함이 매력이지요.

 

양자리는 무언가를 순수하게 동경하는 본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기에 타고난 반골기질이 더해져서 활기 넘치고 순도 높은 신념을 가지게 되지요. 이 신념이 바로 양자리의 뿔이 됩니다. 그리고 양자리가 지닌 신념의 뿔은 다이아몬드처럼 단단해서 부러뜨리기 어렵습니다.

 

양자리는 불같은 성미 때문에 비난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순하고 급한 성격 때문에 분노를 표현하는 방법도 빠르고 즉각적이지요. 하지만 그 화를 오래 가져가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돌아서는 순간 화를 낸 이유조차 잊어버립니다.

 

양자리는 사람들을 이끌고 불가능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개척자입니다. 양자리의 강철 같은 신념은 위선이나 탐욕에 물들지 않은 순수 그 자체입니다.

 

2. 양자리 남성 _ 사랑에 온몸을 내던지는 과감한 사람들


양자리 남성은 순식간에 불같은 열정을 바치다가도 바로 다음 순간 얼음장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는 사람입니다. 그를 모욕하거나 그의 관심을 더 이상 끌지 못한다면 양자리 남성의 열렬하고 충동적인 화성인 기질은 바로 얼어붙어 버리고 말지요.

양자리 남성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창조적인 에너지로 넘쳐납니다. 그런 양자리 남성에게 보조를 맞추는 일은 피곤하기 짝이 없는 일이지만 그렇게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는 달팽이처럼 느린 사람은 뒤돌아보지 않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jpg

 

사랑에 임하는 양자리 남성은 놀라울 정도로 과감합니다. 사랑에 온몸을 내던지며 로미오와 줄리엣에 버금가는 유일무이하고도 완벽한 사랑을 믿습니다. 늘 관계에서 첫 번째가 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싸우고 난 뒤에도 먼저 사과할 것이며 당신이 필요로 할 때에도 누구보다 먼저 달려와 줄 것입니다. 당신이 아플 때나 우울할 때면 바로 곁에서 지켜줄 것이고 당신을 위해서라면 하늘의 별도 따다 주려고 할 것입니다.


양자리 남성은 헌신적이고 따뜻하고 재미있는 아버지로 아이들에게 기억될 것입니다. 회사에서나 가정에서나 양자리 남성은 권위를 잃어버리는 순간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됩니다. 양자리 남성은 천성적으로 누구에게 복종할 만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의 남성다움을 억누르지도 말고 당신의 주체성을 잃지도 않기를 바랍니다.


3. 양자리 여성 _ 외강내유의 스칼렛 오하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의 주인공 스칼렛 오하라를 아시는지요? 화성이 지배하는 양자리의 전형을 보여주는 캐릭터랍니다. 영화에서의 스칼렛이 보여준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뜰 거야.’ 라는 역경에 굴복하지 않는 당찬 모습은 양자리 여성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양자리 여성은 남성이 문을 열어 줄 때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레스토랑에서도 남성의 도움 없이 의자를 손수 끌어당겨 앉고, 코트도 혼자 입을 뿐만 아니라 늦은 밤 택시도 직접 잡아탑니다. 본인이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화성의 지배를 받는 양자리 여성들은 항상 리드하기를 원하며 누구보다 앞서 행동하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남녀관계에서 먼저 다가가는 일도 포함되지요. 양자리 여성은 열두 별자리 중에서 먼저 프로포즈할 가능성이 가장 높답니다.

 

 

clark-gable-394520_640.jpg


양자리 여성은 남성이 많은 회사를 선호하며 노소를 막론하고 주변의 모든 남성들로부터 인정받고 싶어 하기 때문에 당신은 주체할 수 없는 질투심을 자주 느끼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초연해지세요. 양자리 여성은 당신을 온전히 소유하려 들면서도 당신이 그녀를 소유하려 드는 것은 참지 못합니다.


양자리 여성은 모든 관계에 진지하게 임하고 그 관계가 영원할 거라고 여깁니다. 무언가를 감추거나 교활한 술책을 부리는 게임 따위는 하지 않습니다. 양자리 여성의 사랑은 자기의 말과 행동처럼 직설적입니다.


양자리 여성은 누군가 자신의 자존심을 건드리거나 열정에 찬물을 끼얹을 때 가장 크게 상처를 입습니다. 세상이 자기를 중심으로 돌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 날, 양자리 여성은 당신 품으로 달려가 세상이 어둡고 암울하다고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겉모습과는 달리 양자리 여성은 상처받기 쉬운 존재입니다. 그럴 땐 다정하게 그녀를 위로해 주세요. 항상 그녀의 편에서 그녀의 적들에 함께 맞서 주세요. 그러면 양자리 여성은 절대로 당신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 양자리 유명인사


말론 브란도, 찰리 채플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엘튼 존, 성룡, 엠마 왓슨, 키라 나이틀리, 레이디 가가, 공효진, 김태희, 류현진, 유희열


 

 

 

 

 

 

 

  

 

img_book_bot.jpg

당신의 별자리린다 굿맨 저/이순영 역 | 북극곰
『당신의 별자리』는 천문해석학 책으로, 별자리에 관한 책으로는 최초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책으로 남아 있다. 저자는 일상적인 언어로 인간의 성격과 인생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12가지 별자리의 의미를 아주 쉽고 깊이 있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컬럼니스트와 언론인으로서의 오랜 경험을 통해 페이지 곳곳에 풍부한 사례와 유머를 넣어 독자들을 즐겁게 해준다.


 

 


[추천 기사]


- 별자리별 일과 사랑 - 천칭자리의사랑
- 별자리별 일과 사랑 - 전갈자리 (1) 사랑
- 게자리의 일과 사랑 (2) 게자리의 사랑편
- 별자리별 일과 사랑 - 사자자리의 사랑
-별자리별 일과 사랑 - 물고기자리 (2) 일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이순영(번역가)

도서출판 북극곰 대표이며 번역가이다. 2008년 별자리(천문해석학) 공부에 입문하였다. 1억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린다 굿맨의 <당신의 별자리>를 국내 최초로 번역 소개하였고 현재 린다 굿맨의 <사랑의 별자리>를 번역중이다. 이해와 존중의 심리학으로서 별자리(천문해석학)를 국내에 소개하는 일에 열정을 쏟고 있다.

당신의 별자리

<린다 굿맨> 저/<이순영> 역35,100원(10% + 5%)

전 세계 1억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열두 별자리 지구인에 대한 가장 따뜻한 심리학 『당신의 별자리』는 천문해석학 책으로, 별자리에 관한 책으로는 최초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책으로 남아 있다. 저자는 일상적인 언어로 인간의 성격과 인..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Gone With the Wind

빅터 플레밍3,900원(61% + 1%)

마가렛 미첼의 소설을 빅터 플레밍 감독이 영화화 한 작품. 남북전쟁이 한창이던 19세기 중반의 미국 남부를 배경으로 대농장을 경영하게 된 억척스런 여인 스칼렛과 풍운아 버트 레틀러의 사랑과 역경을 담았다. 영화사상 최대흥행작…클라크 게이블과 비비안리를 DVD로.../주연: 클라크 게이블, 비비안 리/12세이용가/..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