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상이라는 안정제] 복제인간 윤봉구와 핵실험

신간 『복제인간 윤봉구』와 신조어 ㅁㄴㅅㄹ.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치열한 고민에 맞닥뜨린 봉구의 자아 찾기 여정을 그렸다. (2017.09.05)

표지.jpg

 

1.jpg

 

2.jpg

 

3.jpg

 

4.jpg

 

5.jpg

 

 

<BOOK> 복제인간 윤봉구
어린이 심사위원이 뽑은 ‘스토리킹’ 수상작. 복제인간을 다룬 국내 최초의 SF 성장소설
‘진짜가 아니라면 나는 누구인가’ 치열한 고민에 맞닥뜨린  봉구의 자아 찾기 여정을 그렸다. (Edior 까치)

 

<ISSUE> 핵실험
북한에서 6차 핵실험에 따른 인공지진이 일어났다.
국회에서는 규탄 결의안이 통과되고…… 이러다 동북아가 방사능으로 가득 차겠네. (Edior 토끼)

 

<MOVIE> 아토믹 블론드
신나는 음악이 흐르면 샤를리즈 테론이 섹시하게 부수고 때리고 할 거 다 한다.
핵실험 보다야 핵처럼 센 언니가 아무래도 훨씬 낫다. (Edior 골라 )

 

<ITEM> 착한 생리대
생리대 유해성 논란에 안전한 생리대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생산 과정에서 합성물질이 들어갈 수 있으니 유기농 순면 커버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Editor 쟁야)


<신조어> ㅁㄴㅅㄹ (‘만날 사람’의 초성어)
페이스북에 ‘ㅁㄴㅅㄹ’이라 올리면 댓글로 번개모임이 성사되는 10대 문화.
정말 알 수 없는 문화라 생각했는데, 내가 단톡에 쓰는 ‘오늘 맥주할 분?’ 같은 공허한 외침과 다름 없겠다는 생각. 다들 외롭구나. (Editor. 연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복제인간 윤봉구

<임은하> 글/<정용환> 그림11,700원(10% + 5%)

2017년 비룡소 주최 제5회 스토리킹 수상작 임은하의 장편동화 『복제인간 윤봉구』가 출간되었다. 국내 최초로 ‘어린이 심사위원제’를 도입한 스토리킹은 어린이 100명이 직접 뽑은 문학상으로, 독자의 흥미와 작가의 서사가 만나는 지점을 적극 탐색해 보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제1회 『스무고개 탐정과 마술사』, 제..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