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살인자의 기억법> 전자책 3주째 1위 지켜

<집계기간 9월 21일 ~ 9월 27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언어의 온도> 1위 재탈환 후 2주째 1위 자리 지켜, 사상 최장 추석 황금연휴 앞두고 소설, 인문, 수험서, 어린이 등 다양한 분야 도서 베스트셀러 등극.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인기에 원작 동명 소설 <살인자의 기억법> 전자책 3주째 1위 지켜 (2017.09.28)

 

125936052.jpg

 

예스24 9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상반기부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가 1위를 재탈환 한 이후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기주 작가의 또 다른 신작 에세이집   『말의 품격』은 전 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12위에 머물렀다.

 

사상 최장 기간의 추석 연휴를 앞두고 문학, 가정살림, 에세이, 아동서적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도서들이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전 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올 여름 화제작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장편소설  『기사단장 죽이기』 1편과 2편은 여섯 계단씩 올라 각각 5위와 4위를 차지했다. 범죄 스릴러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의 동명 원작 소설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은 지난 주 보다 네 계단 하락한 6위에 자리했다.

 

이 밖에도, 초등학교 교장인 저자가 자녀 교육과 관련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코칭 방법을 소개한  『엄마 반성문』은 전 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해 3위의 자리를 기록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휴가철 추천 도서 『명견만리_새로운 사회 편』은 지난 주보다 한 계단 하락한 7위를 차지했다.  『명견만리』는 세 계단 상승한 9위,  『명견만리_미래의 기회편』은 세 계단 하락한 10위에 자리했다. 주진우 기자의 이명박 전 대통령 취재기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는 전 주보다 여덟 계단 하락한 13위로 다소 주춤했고,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세 계단 오른 11위에 자리잡았다.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40』은 8위, 인기 만화 『원피스 ONE PIECE 86』는 14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설민석 강사의 만화 한국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4』는 지난 주 보다 일곱 계단 하락해 15위에 그쳤고, 게임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3』은 18위를 차지했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방영 시작과 함께 원작소설 하명희 작가의 『사랑의 온도』는 16위에 이름을 올렸고,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전 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19위에 머물렀다.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기출실록』은 17위에 올랐고, 유홍준 작가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 서울편 1』은 전 주보다 세 계단 하락해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이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일과 인간관계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 『매일 심리학 공부』는 새롭게 2위에 안착했고,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로 호평 받은 하명의 작가의 첫 장편소설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전 주와 동일하게 4위를 기록했다.

 

<예스24 9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1

언어의 온도

2

82년생 김지영

3

엄마 반성문

기사단장 죽이기 2

기사단장 죽이기 1

6

살인자의 기억법

명견만리_새로운 사회 편

마법천자문 40

명견만리

10 

명견만리_미래의 기회편

11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2 

말의 품격

13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

14

원피스 ONE PIECE 86

15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4

16

사랑의 온도

17 

2018 선재국어 기출실록

18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3

19 

사피엔스

20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 서울편 1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문학 바로가기 (클릭)

 

e-book 바로가기 (클릭)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