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페미니즘 소설 『현남 오빠에게』 전자책 분야 2주 연속 1위

<집계기간 11월 23일 ~ 11월 29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자기계발서 『신경 끄기의 기술』 3주 연속 1위 차지하며 흥행가도,『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오리진』, 『파리의 아파트』 등 문학 작품 인기몰이, 전자책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 페미니즘 테마 단편집 소설 『현남 오빠에게 』 2주 연속 1위

 

169051879(1).jpg

 

예스24 1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마크 맨슨의 『신경 끄기의 기술』이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이자 스타트업 기업 CEO인 저자 마크 맨슨은 무한 긍정만을 강조하는 기존 자기계발서들과 다른 관점을 취하며 전세계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따뜻한 감성을 일깨우는 문학 작품들이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등장한 박준 시인의 첫 산문집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은 지난 주 보다 네 계단 상승한 2위를 차지했다.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는 한 계단 하락한 3위를 차지했고,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전 주와 동일하게 4위에 머물렀다.  다빈치 코드』 작가 댄 브라운의 신작 오리진』 1편은 전 주 보다 열 세 계단 오른 6위에 안착했고, 『오리진』 2편도 7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진입했다. 프랑스 인기 작가 기욤 뮈소의 신간 장편소설 『파리의 아파트』는 네 계단 상승한 10위에 이름을 올렸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15위를 지켰다.

 

한편,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8년 예측서  『트렌드 코리아 2018 (10주년 특별판)』은 지난주 대비 두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했고, 미국 와튼스쿨에서 협상코스를 강의하고 있는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가 자신의 수업 내용을 담아낸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밀리언 특별판』은 두 계단 상승해 9위를 기록했다. ‘자존감 있는 아이로 키우는 법’을 담아낸 김미경의  『엄마의 자존감 공부』는 지난 주 보다 세 계단 하락해 8위를 차지했고, 국내 최초 바티칸 변호사 한동일 신부의 저서 『라틴어 수업』은 11위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기주 작가의 『말의 품격』은 전 주 대비 세 계단 내려가 12위에 안착했고, 최고의 삶을 만드는 가장 쉬운 습관을 소개한  『하루 5분 아침 일기』는 세 계단 상승한 13위에 올랐다. 100일만의 영어 초보 탈출 비법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네 계단 하락한 14위로 다소 주춤했고,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지난 주 보다 세 계단 내려가 16위에 머물렀다.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민 모바일 게임의 만화판 『스페셜솔져 코믹스 7』은 17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5』는 예약판매 시작 직후 18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내일은 실험왕 41』은 19위에 이름을 올렸고, 2017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 리처트 탈러 교수의 대표 저서  『넛지』는 전 주와 동일하게 20위를 유지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국내 페미니즘 테마 단편 소설집  『현남 오빠에게』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일본 열도를 들썩이게 한 화제의 미스터리 소설 『전쟁터의 요리사들』은 2위를 기록했고, 차곡차곡 쌓아 올린 습관의 힘을 강조한 자기계발서 『해빗 스태킹』은 3위에 등극했다. 삶의 만족을 위한 ‘일시정지’의 중요성을 주장한 『퍼즈』는 5위를 차지했다.

 

 

< 예스24 11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

제목 

1

신경 끄기의 기술 

2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3

언어의 온도 

4

82년생 김지영 

5

트렌드 코리아 2018 (10주년 특별판) 

6

오리진 1 

7

오리진 2

8

엄마의 자존감 공부

9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밀리언 특별판 

10

파리의 아파트 

11

라틴어 수업

12

말의 품격  

13

하루 5분 아침 일기 

14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5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6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7

스페셜솔져 코믹스 7

18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5

19

내일은 실험왕 41

20

넛지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문학 바로가기 (클릭)

 

e-book 바로가기 (클릭)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