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태완의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2주 연속 1위

<집계기간 3월 15일 ~ 3월 21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2주 연속 1위 차지, 삶의 자세에 관한 실용적 조언과 교훈 담은 에세이 및 자기계발서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장애를 극복한 위대한 과학자 스티븐 호킹> 1위 등극했다. (2018. 03. 22)

177957228.jpg

 

 

예스24 3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SNS 및 전작 『#너에게』 를 통해 유명세를 얻은 하태완 작가의 두 번째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가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든 순간이 너였다』 는 불안하고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을 위로하고 공감을 일으키는 메세지로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꽃샘추위가 막바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삶의 자세에 대해 실용적인 조언과 교훈을 전해주는 에세이 및 자기계발서가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갔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은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2위를 유지했고, 아들러 심리학 열풍을 일으키며 2015년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되었던 『미움받을 용기』 1권과 2권을 합친 『미움받을 용기』 특별 합본호는 열 여섯 계단 상승해 4위에 올랐다. 월트 디즈니 명작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가 전하는 작지만 행복한 삶을 위한 조언을 소개한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는 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고, 마크 맨슨의 『신경 끄기의 기술』 은 전 주 대비 한 계단 떨어진 7위에 자리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는 세 계단 상승한 16위를 기록했다.

 

한편,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올라 3위를 기록한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 은 최근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팬미팅에서 최근 읽은 책으로 언급된 후 전주 동기 대비 판매량이 무려 104% 증가하며 다시 한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 는 지난 주 보다 두 계단 올라 11위에 자리잡았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은 두 계단 떨어진 5위에 머물렀고, 그의 첫 연애소설 『연애의 행방』 은 전 주 대비 네 계단 내려간 19위로 다소 주춤했다. 최근 SNS에 소개되면서 순위 역주행을 시작한 2015년 출간된 일본의 미스터리 소설 『앨리스 죽이기』 는 지난 주 보다 한 계단 떨어져 13위에 머물렀다. 또한, 어린이와 성인의 학습을 돕는 책들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 은 예약판매 시작 직후 8위로 순위권에 단숨에 진입했고, 어린이를 위한 창작동화 『91층 나무집』 은 두 계단 내려가 9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육아 관련 도서들에 대한 관심도 돋보였다. 아이의 자존감을 키워주는 방법을 담은 김미경의 『엄마의 자존감 공부』 는 15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고,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일러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 은 17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어린이들이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소통하는 데 필요한 80개의 표현을 담아낸 『아홉 살 함께 사전』 은 세 계단 내려가 20위다. 그 밖에도 공기업 취업 수험서 『2018 에듀윌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는 14위로 순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나침반 실전모의고사 Vo.1』 은 전 주 대비 열 계단 떨어진 18위에 자리잡았다. 재벌들이 한국 현대사에 남긴 어두운 발자취를 기록한 『한국 재벌 흑역사』 (상)권은 지난 주와 동일하게 10위를 유지했고, (하)권은 한 계단 내려가 12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세계적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의 별세 소식에 어린이를 위한 위인전 『장애를 극복한 위대한 과학자 스티븐 호킹』 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유발 하라리의 『호모 데우스』 는 2위를 기록했고, 『모든 순간이 너였다』 는 전자책 순위에서도 4위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예스24 3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상품명 

모든 순간이 너였다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82년생 김지영 

미움받을 용기 (특별 합본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신경 끄기의 기술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 

91층 나무 집 

10 

한국 재벌 흑역사 (상) 

11 

언어의 온도 

12 

한국 재벌 흑역사 (하) 

13

앨리스 죽이기 

14

2018 에듀윌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15 

엄마의 자존감 공부 

16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7 

엄마의 말하기 연습 

18 

2018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 

19 

연애의 행방 

20 

아홉 살 함게 사전 

 

 

문학

순위 

상품명 

모든 순간이 너였다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82년생 김지영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언어의 온도 

앨리스 죽이기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연애의 행방 

10 

당신의 별이 사라지던 밤 

11 

아빠는 몰라두 돼 

12 

그해, 여름 손님 

13 

7년의 밤 

14 

흰 

15 

거의 정반대의 행복 

16 

인어를 사랑한 피에로 

17 

바깥은 여름 

18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2 

19 

블랙 코미디 

20 

지금, 만나러 갑니다 

 

 

eBook 

순위 

상품명 

장애를 극복한 위대한 과학자 스티븐 호킹 - 초등 논술 위인 프라임 피플 20 

호모데우스 

기적의 5분 근막 스트레칭 달력 

모든 순간이 너였다 

어떻게 나로 살 것인가 

사피엔스 

찌라시 한국사 

82년생 김지영 

이 방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 

10 

만들어진 신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