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월간인디, 인디음악을 알리는 소소한 커뮤니티

『사랑에 대하여』 월간인디 음감회 vol.3 슬로디 헤일 다린 출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음감회는 ‘사랑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4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테마로 공연이 진행된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인디뮤지션들 과 관객들이 “사랑”을 키워드로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2018. 03. 29)

3. 월간인디음감회 vol.3 포스터 최종.jpg

 

 

인디음악을 페이스북, SNS 등 소셜미디어로 소개하는 커뮤니티 <월간인디>에서 오는 4월 8일, 영등포에서 세 번째 음감회(음악 감상회)를 개최한다. <월간인디>는 인디음악을 좋아하는 청년들이 모여, 영상이나 카드 뉴스, 웹툰 등을 SNS에 올려, 많은 사람이 인디음악을 조금 더 쉽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작은 커뮤니티이다.

 

이번 음감회는 ‘사랑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4월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테마로 공연이 진행된다.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인디뮤지션들 과 관객들이 “사랑”을 키워드로 이야기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1. 월간인디 지난 공연사진.jpg

 

 


각기 다른 감성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3팀의 뮤지션

 

일상을 특별하게 노래하는 어쿠스틱 팝 듀오 ‘헤일’은 고등학교 시절 친구끼리 유튜브에 커버곡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자몽>으로 데뷔했다. 통통 튀는 감성과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으며, 최근에는 웹드라마 <인생의 역사> ost에도 참여해 그들의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시간이 흐르는 소리를 노래하는 ‘다린’은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특유의 목소리와 노래실력이 알려져 많은 팬을 확보했다. 2017년 싱글 앨범 <가을>로 데뷔해 꾸준히 팬과 음악 과정을 소통하며, 지난 3월 디지털 싱글 앨범 <134340>을 발표하며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한다.


깊이 있는 사랑을 노래하는 감성듀오 ‘슬로디’는 다양한 공연 및 페스티벌 (Have A Nice Day)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다.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너를 보면>으로 데뷔해 <그대에게> <잘지내> 등을 발표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디신의 요즘 핫한 남성듀오이다.


이번 공연은 이렇게 위 3팀의 인디뮤지션들로 꾸며지며, 관객들과 “사랑”을 주제로 이야기하는 토크시간, 뮤지션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월간인디 그 세 번째 음감회 “사랑에 대하여”는 4월 8일 일요일 “스페이스 36.5” 오후 6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예매 정보


ㆍ 티켓 예매 : //goo.gl/4Kp8L4
월간인디 페이스북 : //www.facebook.com/MonthlyIndependent/
 ㆍ월간인디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monthly.indie/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