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피로회복제 박카스 모티프 굿즈 선보여

동아제약의 피로회복제 박카스 모티프로 한 북파우치, 북클립, 보냉백 등 굿즈 제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동아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모티프로 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박카스 굿즈는 지난 6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빙그레 아이스크림 모티프 굿즈 이후 예스24가 두번째로 선보이는 이종간 콜라보레이션 사례다. (2020.10.15)



이번 굿즈는 박카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모티프로 제작한 북파우치, 북클립 3종 세트, 보냉백과 폴딩박스 세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굿즈를 보고 바로 박카스를 연상할 수 있도록 파란색과 빨간색 등 박카스의 로고 및 상표 컬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북파우치와 북클립 3종 세트, 보냉백은 예스24 온라인몰에서 도서를 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전자책을 3만 원 구매할 시, 그리고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 원 이상 구입했을 때 받아볼 수 있다. 폴딩박스 세트의 경우, 도서 10만 원 이상 또는 전자책 7만 원 이상 혹은 중고서점에서 5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굿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피로회복제 박카스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독서에 재미를 더하고,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라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올해 6월에도 독자들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식품회사 빙그레와 손잡고 인기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 메로나, 생귤탱귤 등을 모티브로 한 서머(Summer)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예스24 X 동아제약 박카스 콜라보 굿즈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