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외국어 MD 김유리 추천] 고수들이 쏙쏙 알려주는 영어 회화 노하우!

『뉴스 영어의 결정적 표현들』 『스크린 영어 회화 소울』 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외국어 MD가 주의 깊게 살펴본 요즘 대세 영어 회화 책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2021.04.02)

언스플래쉬

매년 새해가 되면 항상 다짐하는 리스트에 있는 ‘외국어 회화 공부하기’. 혹시 2021년 올해도 영어 회화를 잘해보고자 다짐하신 분들 계실까요? 저는 올해 영어를 잘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또 영어 회화 책들을 뒤져보고 있습니다. 매년 책 트렌드가 바뀌듯이 영어 회화 책들도 조금씩 변화가 보이더라고요. 외국어 MD가 주의 깊게 살펴본 요즘 대세 영어 회화 책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뉴스 영어의 결정적 표현들』

박종홍 저 | 사람in


전직 베테랑 영어 기자가 직접 알려주는 ‘영어 뉴스’ 보는 비법! 뉴스의 내용은 매일 새롭게 바뀌지만, 그 속에 쓰이고 있는 어휘들은 엇비슷한 것들이 많은데요. 뉴스의 핵심을 나타내는 표현은 어떻게 보면 한국말과 비슷하게 영어 역시 고정되어 있죠. 그 핵심 틀을 표현하는 방법만 안다면, 전 세계 영어 뉴스를 편하게 읽을 수 있답니다. 23년 경력의 영어 기자가 직접 사용하고, 표현했던 뉴스 영어 표현들만 쏙쏙 골랐습니다. 뉴스에서 쓰이는 표현들은 고급 회화로 가는 지름길이란 사실,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아시죠? 실생활에서도 고급 영어를 써보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딱 한 번 읽고 바로 써먹는 30일 기초 영문법 1』

아티엔바나나 저 | 비에이블


요새는 무엇이든 궁금한 게 있으면 유튜브를 검색하게 된 외국어 MD! 영어도 요즘은 유튜브로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다면서요? 29만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아티엔바나나 유튜버가 영어 회화 팁을 대방출한 책을 출간했습니다! 수많은 영포자에게 영어 지름길을 터준 유튜브 강의 내용을 잘 정리하고, 일대일 맞춤 과외형으로 정리한 신간입니다. 기존의 딱딱한 영어 회화 책에서 벗어나 직접 학생과 대화하는 형식으로 만든 책이라, 저도 보면서 과외를 받는 기분이었습니다. 각 챕터마다 수업과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 강의로 넘어갈 수 있도록 QR코드도 잘 인쇄되어 있더라고요. 딱 30일만 꾸준히 영어 회화를 위해 투자해보시면 영어가 자연스럽게 느껴질 때가 올 수 있을 거예요! 



『스크린 영어 회화 소울』

라이언 강 해설 | 길벗이지톡 



2021년 최고의 흥행 기록을 경신 중인 디즈니-픽사의 신작 애니메이션 <소울>! 영어 회화 공부할 때,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를 보면서 많이들 도전하시죠? <소울> 속 유용한 영어 표현을 쏙쏙 뽑아서 실생활에서도 바로 쓸 수 있게 정리된 책을 추천해드려요. 원작의 감동을 영어로 고스란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크린 시리즈. 영화 속 주요 30장면을 워크북에서 집중 훈련하게 해서 유용한 표현과 영화가 맞물려 기억될 수 있도록 했답니다. 거기에 전문 성우가 녹음한 mp3가 있어서 영화를 다시 보지 않아도 정확한 발음을 공부할 수 있는 건 덤이라죠. 



『EBS 왕초보영어 2021 (상편)』

마스터 유진 저 | 한국교육방송공사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EBS 왕초보 영어 방송! 그 방송을 보면서 영어가 더 잘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교재가 나오고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간단한 영어 표현부터 실제 원어민 발음까지 다양하게 왕초보들도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입니다. 2021년 8월까지 방영되는 왕초보 영어 시즌 11과 함께 당신의 영어 메이트가 되어 줄 책입니다! 올해는 무조건 다 독파하고, 왕초보 딱지를 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물론 저도 밀리지 않고 공부하게 되길 바라고 바랍니다…)


두근두근 봄을 맞아 준비한 외국어 기획전 바로가기


뉴스 영어의 결정적 표현들
뉴스 영어의 결정적 표현들
박종홍 저
사람in
딱 한 번 읽고 바로 써먹는 30일 기초 영문법 1
딱 한 번 읽고 바로 써먹는 30일 기초 영문법 1
아티엔바나나(르네) 저
비에이블
스크린 영어회화 소울
스크린 영어회화 소울
라이언 강 해설
길벗이지톡
EBS 왕초보영어 2021 (상편)
EBS 왕초보영어 2021 (상편)
EBS 저
한국교육방송공사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김유리(도서MD)

ebook
뉴스 영어의 결정적 표현들

<박종홍> 저 11,200원(0% + 5%)

전직 베테랑 영어 기자의 수첩에서 가져온 뉴스 영어의 어휘력! 뉴스는 늘 새로운 듯하면서 반복의 연속이다. 이 책은 이중언어 구사자이자 23년 경력의 전직 베테랑 영어 기자의 수첩에 빼곡히 적혀 있는 금쪽같은 표현들을 그대로 담았다. 기사 작성 시 해당 분야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과 패턴, 단어를 낱낱이 공개..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