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진행

예스24 X 33아파트먼트 스페셜 굿즈 사고 후원 참여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창간 22주년 기념 <더뮤지컬> 7월호+굿즈 패키지,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통해 할인 판매 (2022.06.03)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매거진 <더뮤지컬>이 창간 22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굿즈를 선보이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 뮤지컬 관람비로 후원하는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창간 22주년을 맞아 뮤지컬의 즐거움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고자 <더뮤지컬>이 진행하는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는 33아파트먼트(33apartment)와 협업하여 스페셜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후원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는 머그컵, 코튼백,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더뮤지컬> 7월호와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더뮤지컬> 7월호와 머그컵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머그컵 패키지' △<더뮤지컬> 7월호와 코튼백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코튼백 패키지' △<더뮤지컬> 7월호와 티셔츠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티셔츠 패키지' 3종이며,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 종료 후에도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머그컵, 코튼백, 티셔츠 개별 굿즈는 7월 한 달간 정상가에 구매할 수 있다. 뮤지컬 관람 아동은 국내 어린이재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며, 판매금 사용처는 <더뮤지컬> 지면을 통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더뮤지컬> 배경희 편집장은 "공연 업계가 다시 활력을 되찾는 분위기에 뮤지컬 관람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관객들, 특히 어린이 관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어린이를 포함해 많은 관객층에게 뮤지컬의 즐거움을 전할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뮤지컬>은 창간 19주년을 맞았던 지난 2019년에도 독자가 선정한 베스트 표지로 기념 엽서를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을 소외 계층 아동 뮤지컬 관람비로 지원한 바 있다.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