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송중기의 늑대소년 500만 명 돌파 기염

내가 살인범이다, 150만 명 달성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1월 15일 개봉하는 「자칼이 온다」는 예스24 영화 예매율 2위에 올랐다. 송지효가 킬러 역을, 김재중이 톱스타 역을 맡았다. 톱스타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은 킬러 그 주변을 둘러싼 소동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송지효, 김재중 외에도 코미디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배달수가 출연한다.

송중기가 주연한 「늑대소년」이 누적관객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주간 흥행수익 1위를 지켰다. 보통 인간과는 다른 존재로 태어난 소년이 한 소녀의 보살핌을 받으며 인간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소녀의 역할은 박보영이 맡았다. 개봉 3주차에 접어드는 이 작품은 경쟁작이 많지 않은 가운데 앞으로도 흥행이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주 개봉한 「내가 살인범이다」는 흥행순위 2위에 올랐다. 1주일 만에 누적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 현재는 153만 명을 기록했다. 연쇄살인을 일으킨 살인자가 공소시효가 끝난 뒤 자서전을 출간한다. 책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유명인이 된 살인범, 그리고 그를 어떻게든 잡으려고 하는 형사 사이에 벌어지는 사건을 표현했다. 박시후가 살인범을, 정재영이 형사 역을 소화했다.

 

첩보영화의 고전 '007 시리즈'의 「007 스카이폴」은 3위, 「광해, 왕이 된 남자」는 4위를 기록했다. 각각 누적관객 수로는 220만 명, 1,182만 명이다. 11월 8일에 나란히 개봉한 「업사이드 다운」과 「나우이즈굿」은 5위와 6위를 차지했다.

 

 

11월 15일 개봉한 「자칼이 온다」는 예스24 영화 예매율 2위에 올랐다. 송지효가 킬러 역을, 김재중이 톱스타 역을 맡았다. 톱스타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은 킬러 그 주변을 둘러싼 소동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송지효, 김재중 외에도 코미디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배달수가 출연한다. 「자칼이 온다」와 동시에 개봉한 「브레이킹 던 part 2」는 주말 동안 1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늑대소년」의 독주에 제동을 걸기 시작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