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신과 의사가 행복을 찾아 떠난 여행 - 『꾸뻬 씨의 행복 여행』

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10주째 1위, 『꾸뻬 씨의 행복 여행』 2위 등 1위부터 5위까지 순위변동 없어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 『불혹, 세상에 혹하지 아니하리라』 인기 전자책 『함정』, 『비터문』 등 성인 로맨스 강세 속 『습관의 힘』 저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의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10주째 1위를 차지했으며,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지난주 2위로 뛰어오른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제자리를 지켰다. 『김미경의 드림 온』과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도 지난주와 변함없이 나란히 3위, 4위에 자리 잡았고, 뒤이어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5위에 랭크됐다.

예스24의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10주째 1위를 차지했으며,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지난주 2위로 뛰어오른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제자리를 지켰다. 『김미경의 드림 온』과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도 지난주와 변함없이 나란히 3위, 4위에 자리 잡았고, 뒤이어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5위에 랭크됐다.

강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와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나란히 한 계단씩 상승하며 6위와 7위에 올랐다. 미국 내 유명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은 이번주 새롭게 8위에 진입했고, 더글러스 케네디의 『빅 픽처』는 9위 자리를 유지했다. 셀리 케이건의 『DEATH 죽음이란 무엇인가』는 여섯 계단 올라 10위에 자리잡았다.

신정근 교수의 『불혹, 세상에 혹하지 아니하리라』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상승하며 11위에 올랐고, 시골의사 박경철의 『문명의 배꼽, 그리스』는 여섯 계단 하락하며 12위를 차지했다. 만화가 강풀의 『안녕, 친구야』와 김난도 교수의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나란히 두 계단 내려앉은 13위와 14위를 기록했으며, 하버드대 종신교수 석지영의 『내가 보고 싶었던 세계』가 15위에 랭크됐다.

정호승 시인의 『내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한마디』는 두 계단 하락한 16위에 올랐다.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이자 정신과 전문의 이근후의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와 얼마 전 세상을 떠난 울랄라세션의 리더 故 임윤택의 『안 된다고 하지 말고 아니라고 하지 말고』는 각각 17위와 18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얀 마텔의 『파이 이야기』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하락하며 19위를 차지했고, 미국의 100만 독자를 매료시킨 사이먼 시넥의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는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함정』이 1위에 올랐다.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하락한 2위를 기록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권은 3위를 차지했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터문』은 4위에 자리잡았다. 로맨스 장르소설 『뒤바뀐 신부와 결혼한 남자』 1권과 2권은 5위와 6위에 랭크됐고, 뒤이어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열망』『길들인 장미』가 나란히 7위, 8위에 올랐다. 로맨스 장르소설 『공주 연생』과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너의 온기에 안기다』 2권은 각각 9위와 10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bestseller.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