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꾸뻬 씨의 행복 여행』과 신경숙 소설 2주째 경합

책 속에서 삶의 조언을 찾는 사람들… 차동엽 신부의 신작 『희망의 귀환』 전자책 선대인경제연구소의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 선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흔들리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며 6주째 1위를 지켰다. 신경숙의 신작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지난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3위 자리를 유지했으며,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은 한 계단씩 상승하며 각각 4위와 5위에 자리 잡았다.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흔들리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며 6주째 1위를 지켰다. 신경숙의 신작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지난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3위 자리를 유지했으며,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은 한 계단씩 상승하며 각각 4위와 5위에 자리 잡았다.

6위는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오르며 상승세를 보인 하워드 교수의 『하워드의 선물』이 차지했고, 김승호 작가의 주역을 응용한 운명경영학 『돈보다 운을 벌어라』은 여섯 계단 오른 7위를 기록했다. 차동엽 신부의 신작 『희망의 귀환』은 9위에 오르며 이번 주 순위권에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다. 미당 서정주의 아우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한 계단 하락한 10위를 기록했다.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하락한 11위를 차지했고, 이케다 다이사쿠의 『100자의 행복』은 여덟 계단 하락하며 12위로 내려앉았다. 인기만화 『원피스 ONE PIECE 69권』은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 13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으며, 『퇴마록』의 20주년을 맞아 출간한 『퇴마록 외전』은 14위를 유지했다. ‘독일에서 가장 웃기는 의사‘ 에카트르 박사의 『사랑은 어디로 가는가』는 15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여덟 계단 하락한 16위를 기록했다. 선대인경제연구소에서 출간한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은 지난주 순위와 같은 17위를 유지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여섯 계단 하락한 18위에 머물렀다. 라이트노벨 『나와 호랑이님 8권 한정판』은 19위로 순위권에 처음으로 진입했다. 뒤이어 20위는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떨어진 이원복 교수의 『새로 만든 먼나라 이웃나라 15 에스파냐』가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신작들의 강세가 돋보인다. 지난주 2위에서 1위로 올라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라스베가스에서의 3일 2. 하트 개정판』과 지난주보다 한 계단 하락하며 6위를 차지한 로맨스 소설 『커피, 그리고 설탕 한 스푼』을 제외하면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신작들이 차지한 것.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그 길의 끝에서』『라스베가스에서의 3일 3. 스카이』는 나란히 2위와 3위를 기록했고, 선대인경제연구소에서 출간한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은 4위에 오르며 종이책과 전자책 모두 선전하고 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코즈 유어 마인』 2권과 1권은 각각 5위와 7위를 차지했고, 『그의 여자 황진이』, 『그의 흔적』, 『노골적 연애담』이 8위부터 10위까지 차례로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