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박지원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시리즈 1>

베토벤 소나타를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베토벤 전곡 소나타는 피아니스트에게 가장 큰 도전이다. 그러나 청중에게는 한 번에 연주자의 기량을 파악할 수 있는 자리이자, 베토벤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1.jpg

 

베토벤 전곡 소나타는 피아니스트에게 가장 큰 도전이다. 그러나 청중에게는 한 번에 연주자의 기량을 파악할 수 있는 자리이자, 베토벤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피아니스트 박지원은 서울예고를 졸업하고 피바디 음대에서 전문연주자과정(GPD) 및 박사학위(DMA)를 취득하였다. 귀국 후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금호아트홀, 세라믹팰리스홀, 상명아트센터 대신홀 등에서 수차례의 독주회, 피아노 두오 및 실내악 연주회를 통하여 피아니스트로서 꾸준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서울바로크합주단, 성남시립교향악단 등과 협연하는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2010년에는 핀란드 한국대사관 초청으로 시벨리우스 음악원에서 독주회를 가졌으며, 2012년 세라믹팰리스홀 교수초청 독주회와 2014년 9월과 2015년 2월에 현대음악시리즈 독주회 I, II를 개최하여 새로운 레파토어 발굴을 위하여 힘쓰고 있다. 또한 2015년 4회에 걸쳐서 모차르트 바이올린 소나타 전곡을 반주하기도 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구성의 실내악 음악을 통한 대중과의 소통을 끊임없이 시도하는 연주자이다.

 

현재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 음악학과 피아노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장소 : 세종문화회관
일시 : 2016년 2월 24일(수) 오후7시30분
공연 예매하기
인물 정보보기

 

 

[관련 기사]

- 정혜연 귀국 피아노 독주회
- 미국의 역사를 그린 하퍼 리 별세 
- 지식계의 티라노사우르스, 움베르토 에코 별세
- 올라 비올라 사운드〈AMERICAN CONNECTION〉
- 송호섭 클라리넷 독주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