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오디오 기능 특화된 전자책 단말기 출시

- 예스24·알라딘·반디앤루니스 서점 3사 공동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 12일부터 예판 - 전자책 단말기 최초 오디오 기능으로 TTS 기능은 물론 독서와 음악 동시에 즐길 수 있어 - 물리키 버튼으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하고 파일 전송 앱 탑재해 열린서재 편의성 높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서점 3사가 설립한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대표 김동녕)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를 출시한다.

1.jpg2.jpg3.jpg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서점 3사가 설립한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대표 김동녕)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를 출시한다.

 

크레마 사운드는 오디오 기능이 특화된 전자책 단말기다. 국내 출시된 전자책 단말기 중 최초로 오디오 기능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독서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전자책을 읽어 주는 TTS(Text-to-Speech)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크레마 사운드의 TTS 기능은 고객의 편의에 맞게 국영문 및 남녀 화자 선택,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크레마 사운드에는 물리키 버튼을 둬 매번 화면을 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단말기 양 옆의 좌우 넘김 버튼을 누르면 앞뒤로 책장이 넘어간다. 이와 함께 전용 케이스를 사용하면 별도의 전원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케이스를 열고 닫는 것만으로 크레마 사운드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종료되는 스마트 웨이크업(Smart Wake Up)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크레마 사운드는 특화된 기능만큼이나 전자책 단말기의 기본기도 탄탄하게 갖췄다. 6인치 HD 카르타 패널에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되어 어두운 밤에도 쾌적하게 책을 읽을 수 있다. e-ink 패널은 눈부심이 없어 장시간 책을 읽는데 편하고, 태양 아래서도 선명한 독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휴대성도 탁월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에 책 한 권보다도 가벼운 180g의 무게와 9.5mm의 두께는 오랫동안 들고 단말기를 들고 책을 읽어도 부담이 없다. 1,700mAh 배터리에 8GB의 저장 용량을 기본 제공하며 최대 32GB까지 저장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풍부한 전자책 컨텐츠와 저렴한 가격도 이점이다.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는 문학, 경제경영, 인문, 장르소설, 만화 등 국내 최대 35만종의 ebook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5만종의 무료 컨텐츠도 제공한다. WIFI가 연결된 곳 어디라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구매한 책은 물론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는 예스24, 알라딘 전자도서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레마 사운드에 타 전자책 유통사의 뷰어를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면 해당 서점의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열린서재 기능과 더불어, 파일 전송 앱 ‘Send to 크레마’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Send to 크레마’는 PC와 연결하지 않아도 안드로이드 앱이나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전자책 단말기로 바로 전송하고 설치하여 열린서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파일 전송 어플리케이션이다. 열린서재를 이용하지 않아도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의 전자책은 기본으로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10만 8천원이다.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는 지난 12일부터 각 서점 홈페이지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19일부터 정식 판매에 나선다. 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 시 1만원 YES포인트를 제공하며, 2만9천원 상당의 전용 케이스를 1만7천원 할인해준다. 출시 이후에는 온라인 서점뿐 아니라 신논현역사에 위치한 예스24 크레마 라운지와 예스24 중고서점, 알라딘 중고서점, 반디앤루니스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 소개 페이지

 

▶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 제품 사양 (크레마 카르타 비교)

0000.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