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예스

예스24

YES24 소식

크게 작게

예스24, 전자책 정기 구독 가능한 ‘북클럽’ 베타 서비스 실시

11월 정식 런칭 앞두고 오는 10월 31일까지 베타 서비스 통해 선공개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예스24가 엄선한 분야 별 전자책 콘텐츠 무료로 이용 가능, 한번에 최대 24권까지 도서 선택 가능…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전자책 업데이트 된다. (2018. 09. 11)

예스24

예스24_북클럽 베타 서비스 실시.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김석환, http://www.yes24.com)가 월정액 전자책 정기 구독 서비스 ‘예스24 북클럽’의 11월 정식 런칭을 앞두고, 10월 31일까지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예스24 북클럽’은 소설, 에세이, 인문, 경제 경영, 자기관리 등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분야별 도서와 함께 예스24가 ‘나답게 사는 법’, ‘건강하게 사는 법’ 등 특정 주제를 선정해 테마 별로 큐레이션한 전자책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정액 회원제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 회원은 앱 내 ‘북클럽’ 페이지에 노출되어 있는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한번에 최대 24권까지 선택해 읽을 수 있다. 다 읽은 도서를 해제하면 새로운 도서를 추가로 담아 읽을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에는 새로운 전자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는 ‘북클럽’의 베타 서비스 기간인 10월 31일까지 ‘북클럽’을 통해 선보이는 전자책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예스24 사이트에서 ‘북클럽’ 서비스의 무료 이용권을 구매한 후 ‘예스24 eBook’ 앱 내 ‘북클럽’ 탭에서 읽고 싶은 도서를 선택해 다운로드 하면 된다. 도서를 한번 다운로드 하면 PC와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 크레마 전자책 단말기(크레마 터치를 제외한 모든 기종) 등 최대 5대의 기기에서 독서가 가능하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북클럽’ 서비스가 예스24가 엄선한 좋은 콘텐츠를 독자들과 이어주는 창구가 됨으로써 독서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고 반영해 11월 중으로 보다 완전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예스24 북클럽’ 베타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24는 다양한 전자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예스24 북클럽’을 비롯해, 스마트 탭으로 영어 스토리북 교재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유아 영어 프로그램 ‘킨더동아 English’, 5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연령 별 적합한 도서를 추천해주는 독서 프로그램 ‘티티북클럽’을 운영하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최적의 도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스24 북클럽’ 베타 서비스 페이지
https://bit.ly/2MWBjFZ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코너 전체 보기

위로

Copyright ⓒ 2018 YES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