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 『어느 날, 정글』 외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이 궁금해요 3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내 아이에게 탐구 본능, 감각 본능을 선물하고 싶다면 바로 이 책. (2018. 09. 14)

배너_그림책-카드뉴스.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2.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3.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4.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5.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6.jpg

 

 

 

『어느 날, 정글』

 

어느 날, 비행기가 추락했다. 생존한 아이들은 거대한 아마존 정글과 마주한다. 독거미와 날벌레가 들끓는 숲에서 아이들은 무사할 수 있을까. 자연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그림책. (캐서린 런델 저, |천개의바람)

 

『와글와글 숨은 그림 찾기』

 

아이들은 왜 이리도 숨바꼭질을 좋아할까. 무언가를 찾았을 때의 기쁨은 어릴 때부터 느끼는 감정인가?
초대형 판형의 숨은 그림 찾기 책을 선물하자. 부모가 옆에서 꼭 같이 놀아주지 않아도 아이들은 잘 자란다. (뱅자맹 베퀴 외 지음, 보림)


『상상수집가 조르주』

 

오싹오싹 식은땀 나는 유령의 세계. 유령책답게 표지가 야광으로 만들어져 한밤중에도 찾을 수 있는 책이다. 내 아이에게 탐구 본능, 감각 본능을 선물하고 싶다면. 상상 이야기 속으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보면 좋을 책. (메종조르주출판사 기획, 고래뱃속)

 

『주무르고 늘리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작가 요시타케 신스케의 신작 그림책. 이야기는 요리사 모자를 쓴 남자 아이가 반죽을 열심히 주무르고 늘리면서 시작되는데. 글자수가 적은, 휘리릭 읽어줄 수 있는 그림책을 선호하는 독자라면 바로 이 책. (요시타케 신스케 저, 스콜라)

 

 

『열이 난 밤에』

 

열이 펄펄 나던 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밀 친구 개구리가 주인공 건이 앞에 나타났다. 엄마가 꾸벅꾸벅 잠든 사이 건이를 간호하기 시작하는 개구리 친구들 과연 건이는 그날 밤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까?

(김민주 저, 책읽는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