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스페셜 굿즈 판매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뮤지컬의 즐거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2주년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일환 (2022.07.05)

창간 22주년 기념 '<더뮤지컬> X 33아파트먼트 팝업스토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7월 4일 '33아파트먼트'와 협업한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7월 특집호 및 스페셜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예스24가 <더뮤지컬> 창간 22주년을 맞아, 지난 6월 초부터 진행해 온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Buy Goods, Do Goods!'는 <더뮤지컬> 22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비로 후원하는 프로젝트다. 온라인에서 선공개한 굿즈를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여 더 많은 이들에게 뮤지컬과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팝업스토어로 확장했다.

창간 기념달인 7월 약 2주간 운영되는 '<더뮤지컬> X 33아파트먼트 팝업스토어'에서는 <더뮤지컬> 7월 특집호와 함께, 일상 속에서 뮤지컬 관람의 감동을 추억할 수 있는 머그컵·코튼백·티셔츠 등 창간 22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굿즈 판매금은 예스24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 판매금과 합해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전액 후원돼 굿즈 구매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공연 초대권을 추첨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뮤지컬> 7월 호 및 굿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복권 당첨자 총 24명에게는 <데스노트>, <미세스 다웃파이어>, <서편제><쓰릴 미>, <아이다>, <킹키부츠>, <터칭 더 보이드>, <푸에르자 부르타> 등 8개 뮤지컬·연극의 초대권을 선물한다.

팝업스토어는 독특한 브랜딩과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남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카페 '33아파트먼트' 매장 안에 꾸며졌다. 공간·그래픽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바리스타 등이 모여 만든 감각적인 공간에 더해, 매장 유리 전면은 행사 기간 동안 <더뮤지컬> 22주년 기념 그래픽으로 장식돼 오프라인 채널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더뮤지컬> 관련 품목 구매 시 매장 내 음료·푸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뮤지컬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33아파트먼트' 매장에서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