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 기념 '고마워요 2천만' 이벤트 실시

예스24와의 오랜 인연, 2천만 회원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회원·직원 인터뷰부터 모일수록 더 큰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까지…해외여행 상품권 등 스페셜 기프트 준비 (2022.07.25)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 15일까지 '고마워요 2천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예스24와 깊은 인연을 가진 회원 및 직원들의 인터뷰를 카드뉴스 형식으로 소개한다. 회원 인터뷰로는 2천만 번째 회원을 비롯해 최다 리뷰를 남긴 회원, 창립 연도에 가입한 회원 등 예스24와 특별한 순간을 공유한 회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어 직원 인터뷰로는 고객 센터·물류 센터·오프라인 매장 등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진솔한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더 많은 회원이 모일수록 더 큰 혜택을 선물하는 '사연 모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원들이 예스24와 관련된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해 응모하면, 그 개수에 따라 경품을 차등 제공하는 방식이다. 모집된 사연이 △200개 △2,000개 △10,000개 △20,000개를 넘으면 각각 △200명 △500명 △1,000명 △2,000명의 인원을 추첨해 YES상품권 1천원을 증정한다.

최종적으로 20,000개의 사연 모집 달성 시 스페셜 기프트가 추가돼,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권(1명) △욕실용품 브랜드 '한아조'의 테라조 비누 및 망고 세트(5명) △CU 모바일 금액권 1만 원(10명) 등 한층 특별한 경품을 선물한다.

그 밖에도 깜짝 코너인 '오늘의 베스트 사연'을 마련해, 매일 하나의 사연을 선정하여 이벤트 사연 게시판에 소개하고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8월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예스24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기존 할인 혜택에 더해 YES상품권 500원이 추가 제공된다.

강지형 예스24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예스24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그동안 예스24를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풍성한 선물로 보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2천만 고객분들이 한 데 어울려 예스24와 함께 한 지난 추억을 돌아보고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