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임재범 베스트 앨범 LP 버전 독점 판매

20여 년의 시간을 거슬러…LP 사운드로 만나는 임재범의 명곡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리지널 릴테이프 복원해 보컬 섬세함 살리고 사운드 퀄리티 높여 (2022.09.29)

임재범 베스트 앨범 <Memories...속으로> [투명 코크 보틀 컬러 3LP]

국내 최대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예스24가 임재범 베스트 앨범 <Memories...속으로> [투명 코크 보틀 컬러 3LP] 독점 판매를 오픈했다.

<Memories...속으로>는 임재범이 2000년 발매했던 <Memories> 릴테이프 음원을 복원해 작년 리마스터링 CD 버전으로 선보인 앨범이다. 당시 음악적 표현력은 물론 보컬의 섬세함을 잘 살렸다는 반응을 이끌었던 바 있다. 새롭게 발매된 LP 버전 역시 오리지널 릴테이프 복원 음원을 사용한 3LP 형태의 박스셋 앨범이다. '고해' · '비상' · '너를 위해' · '사랑보다 깊은 상처' 등 대표 명곡들 외에도 30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 버전의 '사랑' · '낙인' · '여러분' 등이 수록됐다.

3천 장 넘버링 한정반으로 발매된 <Memories...속으로> LP는 프랑스에서 투명 코크 보틀 컬러반으로 제작됐다. 커팅을 담당한 크리스 벨맨(Chris Bellman)은 메탈리카와 에릭 클랩튼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참여한 엔지니어로 유명하다. 패키지는 LP 버전 발매를 위해 새롭게 촬영한 사진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재질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평론가 김경진의 라이너 노트와 아티스트 자필 메시지 등이 책자에 특별 수록됐다.

예스24 LP 담당 최하나 파트장은 "1년간의 준비를 거쳐 예스24에서 독점 판매하게 된 임재범의 한정반 LP는 현대적 사운드로 새롭게 리마스터링한 릴테이프 음원을 사용해 보컬의 섬세함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미국 버니 그런드만 스튜디오에서 래커 커팅을 진행해 사운드 퀄리티를 높였기에 LP 컬렉터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재범 베스트 앨범 <Memories...속으로> [투명 코크 보틀 컬러 3LP]는 오직 예스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임재범 - Memories (재발매)

임재범11,900원(20% + 1%)

'野人' 임재범. 그가 거쳐간 시나위, 락 인 코리아, 외인부대 시절의 노래들과 4장의 솔로앨범 중 18곡을 다시 녹음하여 발매한 진정한 베스트 앨범. 임재범은 이번 음반을 위해 기존의 노래들이 아닌 재녹음을 고집하여 더욱 성숙된 그의 목소리로 지난 15년 간의 음악 세계를 가슴가득 느끼게 해 준다.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