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예스

예스24

명사의 서재

신동일의 서재 경영전문가

현직에 있으면서 책을 쓰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도 많은데 이럴 때 따뜻한 차 한잔과 좋은 글이 위안이 됩니다. 강원도 산골 출신이라 언제나 정선행 기차에 책 한 권과 몸을 싣고 훌쩍 떠나고 싶은 욕구도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마케팅 관련 책들을 참고 서적으로 많이 봅니다. 지금까지 읽은 마케팅 책만도 수십 권입니다. 읽을 때마다 새로운 생각을 하고 많이 배웠습니다. 이런 내용과 제 꿈을 나름 My Life Book이라는 것에 적기도 했습니다. 이 중 여러 가지가 현실이 되기도 했지요. 저는 대한민국 최고의 금융인이 되겠다는 목표를 두고 살아 왔습니다. 현직에서 대한민국 자수성가 부자의 자산관리를 하다 보니 그들에게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생활 습관에서 사고방식까지 꼼꼼하게 관찰하고 기록하게 되었고 책도 내게 되었습니다.

 

최근 펴낸 『부자의 선택』은 평범한 일반인에 불과했지만 지금은 “경제독립 행복한 부자”의 꿈을 이룬 부자들의 23가지 선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소하지만 미처 일반인이 생각하지 못한 방법들에 대해 인사이트를 주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2015년 하반기에는 20년간 제가 자산관리를 하며 배운 부자들의 탁월한 마케팅 노하우를 접목한 신간으로 독자 여러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명사의 추천

서재를 친구와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Copyright ⓒ 2024 YES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