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보컬의 제왕 이승열, 4년 만에 열린 팬미팅

이승열 <Why we fail>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에는 뭔가 달랐다. YES24 홈페이지에서 몇몇 가수들의 팬미팅을 기획했고, 참석을 원하는 독자들의 코멘트를 받아왔는데, 이승열 팬미팅의 모객 페이지는 오픈 당일부터 후끈 달아올랐다.

학창시절 이승열씨의 목소리를 처음 들었을 때의 충격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ID 기우지우)

내게 어느덧 이승열의 앨범들은 그 자체가 그냥 아름다움입니다. (ID 아키라)

그가 계속 음악을 오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가끔 그도 나이를 먹고 있구나 느끼게 하는 순간들이 있는데 그것이 나는 너무 좋다. 함께 나이 들어 갈 수 있다는 것만으로 참 좋다.(ID 목메)

유앤미블루 시절부터 아끼고 아끼는 목소리의 주인공! (…) 이렇게 계속 활동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ID voixoff2011)

 

이번에는 뭔가 달랐다. YES24 홈페이지에서 몇몇 가수들의 팬미팅을 기획했고, 참석을 원하는 독자들의 코멘트를 받아왔는데, 이승열 팬미팅의 모객 페이지는 오픈 당일부터 후끈 달아올랐다. 200여명의 팬들이 정규 3집 앨범<Why we fail> 로 돌아온 가수 이승열의 귀환을 따뜻하고 애틋한 메시지로 환영했다.

‘유앤미블루’ 시절부터 그의 목소리를 아꼈다는 골수 팬부터, 알게 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목소리에 완전히 매료되어버렸다는 신입 팬까지. 응모된 사연들은 그의 노래가사처럼 애틋했고, 한 자 한 자 키보드를 꾹꾹 늘러 쓴 흔적이 물씬했다.

지난 9월 18일 예술의 전당 오페라 하우스 1층 푸치니 바에서 진행된 이승열의 팬미팅. 원체 ‘아무데서나 볼 수 없는’ 그이기에, 이날의 자리가 더욱 특별했다.

팬들은 일찌감치 팬미팅 장소에 도착해 자리를 채웠다. 이승열의 이야기에 온전히 귀를 기울이는 팬들의 풍경이 유난히 인상적이었던 자리였다. 그는 털털하게 웃으며, 앨범을 준비하던 4년 간 나누지 못한 긴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날의 풍경을 사진으로 담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