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와일리(WILEY)’ 해외원서 전자책 서비스 런칭

- 과학, 의학, 공학, 인문 등 전 분야의 해외 원서 약 2만여 권 전자책으로 서비스 - 예스24 해외원서 전자책 판매량 작년 대비 76% 증가, 구매자는 51.6% 증가 - 오는 9월 30일까지 와일리 eBook 런칭 기념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와일리(WILEY)’ 출판사의 해외 원서 2만여 권에 대한 전자책 서비스 공급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통해 예스24 회원들은 높은 배송료와 긴 배송기간을 거쳐야 구입할 수 있던 해외 원서를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7.08.24)

예스24 와일리 원서 전자책 런칭 이벤트.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와일리(WILEY)’ 출판사의 해외 원서 2만여 권에 대한 전자책 서비스 공급을 시작했다.

 

와일리(WILEY)는 1807년 설립되어 200년 넘게 출판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 출판사로, 현재 영국, 중국, 인도 등 전 세계로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글로벌 출판 기업이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통해 예스24 회원들은 높은 배송료와 긴 배송기간을 거쳐야 구입할 수 있던 해외 원서를 빠르고 저렴하게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예스24는 지난 2015년 랜덤하우스 원서 전자책 공급을 국내 서점 최초로 시작해 지난해 말부터 하퍼콜린스를 공급하는 등 다양한 해외 출판사와 활발한 협업을 통해 과학, 의학, 공학, 인문, 사회과학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20만 종의 해외 원서를 전자책으로 서비스 해오고 있다. 이처럼 지속적인 전자책 콘텐츠 제공으로 인해 예스24의 2017년 해외 원서 전자책 판매량은 작년 동기간(1/1~8/20) 대비 76% 증가하였으며, 구매자수도 51.6% 증가했다.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여준호 eBook 팀장은 “와일리 원서 전자책 서비스를 통해 국내 독자들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전자책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확보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와일리 전자책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런칭 축하 댓글을 단 회원들 중 24명을 추첨하여 ‘와일리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일리 전자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와일리(WILEY) eBook 런칭 기념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