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김석환 대표, 코로나19 극복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SNS 통해 개인 위생의 중요성 강조하고,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연대 메시지 전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덕분에 챌린지 참여, 성금 기탁, 도서 기획전 등 코로나19 극복 위한 활동 지속할 계획. (2020.10.28)

27일 SNS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김석환 대표의 모습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슈페리어 김대환 대표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석환 대표는 27일 예스24 채널예스의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위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석환 대표가 지목한 다음 참여자는 다산북스의 김선식 대표, 대원미디어의 정동훈 대표, 주한 싱가포르 대사관의 에릭 테오(Eric Teo) 대사, 한국 콜마의 윤상현 부회장이다. 

김석환 대표는 “코로나19의 백신이나 치료제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최선책은 바로 철저한 개인 위생과 책과 함께하는 집콕 독서생활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것”이라며,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지목해주신 김대환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예스24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지난 6월에도 코로나19 환자 케어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도 참여한 바 있다. 또한, 대구 지역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코로나19 위기에도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한 도서 기획전 ‘BOOK 백신’을 진행하기도 했다. 


예스24 채널예스 공식 SNS 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게시글
페이스북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