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프리미엄 책 전문 잡지 <월간 채널예스> 창간 7주년 기념호 발간

총 배포 부수 186만 부, 누적 인터뷰이 900명 기록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책 전문 잡지 <월간 채널예스>가 창간 7주년을 맞아 풍성한 특집으로 꾸민 기념호를 발간하고 '7X7'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07.01)

예스24 <월간 채널예스> 창간 7주년 기념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제작 발행하는 프리미엄 책 전문 잡지 <월간 채널예스>가 창간 7주년을 맞아 풍성한 특집으로 꾸민 기념호를 발간하고 '7X7'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7월 종이 잡지로 첫선을 보인 <월간 채널예스>는 이번 2022년 7월호를 펴내며 창간 7주년을 맞이했다. 누적 배포 부수는 총 186만 부에 달하며 소설가와 시인을 비롯해 뮤지션이나 배우까지 7년 동안 <월간 채널예스>를 거쳐간 인터뷰이는 약 900명에 이른다. 올 2월에는 2030 젊은 독자층 니즈를 반영해 판형은 줄이고 지면은 확대하는 리뉴얼을 진행하기도 했다.

<월간 채널예스> 창간 7주년 기념호는 그간의 기록과 변화들을 돌아보는 다양한 특집으로 꾸며졌다. 7년간의 아카이빙과 명칼럼들은 물론, 예스24 8년 차 MD가 바라본 독자의 변화부터 에디터가 직접 꼽은 즐길 거리까지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다. 커버 스토리는 『최재천의 공부』의 최재천 교수가 장식했으며, 에세이 『마음이 하는 일』의 오지은 작가와 『다정하다고 말해주세요』의 권나무 작가 등 신간 인터뷰도 풍성하게 채워졌다.

예스24는 <월간 채널예스> 창간 7주년을 맞아 독자들을 위한 '7X7'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2일까지 <월간 채널예스> 7월호 후기를 #월간채널예스7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SNS와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채널예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간 채널예스> 엄지혜 편집장은 "<월간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책을 2만 원 이상 구매해야만 YES포인트 3백 원으로 받아볼 수 있는 잡지이자 전국 예스24 서점에서만 무료 제공되는 독특한 잡지다. 책을 구매할 때 기꺼이 <월간 채널예스>를 선택해 주시는, 또 시간을 내 서점을 찾아 주시는 독자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알찬 잡지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재천의 공부
최재천의 공부
최재천,안희경 저
김영사
마음이 하는 일
마음이 하는 일
오지은 저
위고
다정하다고 말해주세요
다정하다고 말해주세요
권나무 저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