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올해의 책’을 한 자리에서 만나다!

2023 ‘올해의 낮과 밤’ 오프라인 행사 성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2월 15일부터 16일까지, 합정 디벙크 카페에서 예스24 '올해의 책'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2023년 12월 15일과 16일, 합정 디벙크에서 예스24 ‘올해의책’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올해의 낮과 밤’이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 팝업 스토어는 2023년 예스24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24권의 도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개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장을 들어서자 제일 먼저 포토존이 맞아주었다. ‘올해의 책’ 24권으로 벽면 한 켠이 가득 채워져 있었다. ‘올해의 책’ 1위인 『도둑맞은 집중력』부터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 『김미경의 마흔 수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책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었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24권의 도서명을 활용한 페어링 메뉴를 시킬 수 있었다.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페퍼민트 등의 흔한 메뉴가 책 소개와 만나 깊은 인상을 남겼다. 행사장 곳곳에는 필사 노트가 비치되어 있어 원하는 고객은 책장에서 열람 도서를 꺼내 마음에 남는 문장을 노트에 남기며 사색의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SNS를 통해 필사한 내용을 남기면 페이퍼 인센스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15일 금요일 시상식에서는 온라인 투표에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24권 도서들의 출판사를 대상으로 시상이 이뤄졌다. 특히 ‘올해의 책’ 1위로 뽑힌 『도둑맞은 집중력』은 저자인 요한 하리 작가가 인터뷰 영상을 통해 직접 소감을 전했다.

또한, 16일 오전에는 ‘올해의 책’ 3위에 선정된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의 강철원 저자의 북토크도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북토크는 사전 신청 오픈 후 7일 만에 1,200여 명의 인원이 몰리며 푸바오의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양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1천여 명이 방문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추천기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