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ㆍ 제주신라호텔, 전자책 단말기 대여 서비스 제휴

- 7월 1일부터 제주신라호텔 부대시설 이용 고객에게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무료 대여 - 경영경제, 인문, 장르소설, 자기계발서 등 500여 종 전자 도서 무료 열람 가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Crema Carta+)’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2017.07.12)

예스24_제주신라호텔 전자책 무료 대여 서비스.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yes24.com)가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Crema Carta )’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 대상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2015년 선보여 7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크레마 카르타’의 후속모델로, 선명한 화질뿐만 아니라 무선 리모콘, 사이드키 등 편안한 독서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급 전자책 단말기이다. 종이책 인쇄 품질인 300PPI(인치당화소수) 고해상도에 빛 반사 없는 이잉크(e-ink) 패널로 눈부심을 방지해 장기간 독서도 가능하다.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는 제주신라호텔의 어덜트 풀 카바나, 라운지 에스(Lounge S), 글램핑 빌리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는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단말기에 경영경제, 인문, 장르소설, 자기계발서 등 500여 종의 전자 도서를 무료로 탑재해 휴가기간 동안 편하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임동명 예스24 eBook B2B팀 파트장은 “편리함과 경제성을 갖춘 전자책 단말기 보급뿐 아니라 독자들에게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스마트 시대에 걸맞은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