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이보영이 추천한 ‘꾸뻬 씨’ 저자 프랑수아 를로르, 한국에 오다

150여 명의 한국팬과 함께한 만남의 현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꾸뻬 씨가 한국을 찾았다. 7월 19일 금요일 KT&G타워에서 '꾸뻬 씨의 여행 시리즈'의 저자인 프랑수아 를로르가 한국 독자와 만났다.


01 copy.jpg

02 copy.jpg

03 copy.jpg

06 copy.jpg

08 copy.jpg

09 copy.jpg

꾸뻬 씨가 한국을 찾았다. 7월 19일 금요일 KT&G 서대문타워에서 꾸뻬 씨의 여행 시리즈의 저자인 프랑수아 를로르가 한국 독자와 만났다. 이날 행사는 예스24와 상상Univ. 그리고 열림원 출판사가 주최했고, 최미경 통역가와 허희 문학평론가가 자리를 함께했다. 150여 명의 한국 팬이 강연장을 가득 채운 가운데, 프랑수아 를로르는 독자와 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꾸뻬 씨의 행복여행』은 출간된 지 10년이 지났지만 KBS 달빛프린스에서 배우 이보영이 소개하여 화제작이 된 책이다. 정신과 의사인 저자의 체험이 담긴 이 소설은 현대인의 정신적 문제와 이에 대한 처방을 다룬다. 최근에는 『꾸뻬 씨의 사랑여행』이 출간되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