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돈과 권력이 진실을 만들까? 범죄 스릴러 <시크릿>

제70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리차드 기어, 수잔 서랜든, 팀 로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격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리차드 기어와 수잔 서랜든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시크릿>이 오는 8월 29일로 개봉한다. <시크릿>은 뉴욕 헤지펀드계의 거물사업가 로버트 밀러(리차드 기어)가 사기횡령죄를 은폐하기 위해 회사를 매각하려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모든 것을 잃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5.jpg


리차드 기어와 수잔 서랜든, 팀 로스 등 할리우드 명 배우들의 출연으로 신뢰감을 높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시크릿>은 뉴욕 헤지펀드계의 거물사업가 로버트 밀러(리차드 기어)가 사기횡령죄를 은폐하기 위해 회사를 매각하려던 순간,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하는 범죄 스릴러. <사관과 신사> <프리티 우먼> <언페이스풀> <쉘 위 댄스> 등을 통해 여심을 사로 잡아온 리차드 기어가 이번엔 냉철한 억만장자 사업가 로버트 밀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또한 영화 <데드맨 워킹>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할리우드 베테랑 연기파 배우 수잔 서랜든이 그의 부인 엘렌 밀러 역을 맡아 스크린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영화에 무게감을 더했고, 로버트 밀러에 의심을 품고 끊임없이 그의 뒤를 쫒는 형사 마이클 브라이어 역은 <저수지의 개들> <펄프 픽션>의 배우 팀 로스가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숨통을 조여오는 수사망을 뚫고 과연 밀러가 모든 증거를 은폐하고 무사히 회사를 매각할 수 있을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박한 전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차드 기어는 화목한 가정을 이룬 성공한 사업가로 대외적으로 존경 받고 있지만 실상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프랑스 출신 예술중개인과 내연의 관계를 가지며, 투자 실패를 숨기기 위해 장부 조작까지 서슴지 않는 냉정한 인물 ‘로버트 밀러’의 두 얼굴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로 내연녀가 사망하고 혼자 도망친 밀러를 의심하는 형사 ‘브라이어’(팀 로스)의 수사망은 점점 좁혀져 오고, 장부 조작이 발각되기 전 회사를 매각해야만 하는 밀러는 권력을 동원해 증거를 은폐하기 시작한다. 리차드 기어는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권력층의 추악한 본성과 탐욕을 가감 없이 연기해내 평단의 극찬을 받았고, 제70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어 출중한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현재 전세계 화두인 금융위기를 배경으로 팀 로스, 수잔 서랜든, 리차드 기어, 브릿 말링 네 배우의 열연이 빛나는 영화 <시크릿> 은 돈과 권력의 힘으로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와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는 자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치밀한 두뇌싸움을 그리며, 오는 8월 29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