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현대판 마녀사냥 연극 <시련> 개막!

2019년 2월 26일(화) ~ 3월 31일(일)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집단 안에서 희생당하는 개인의 비극을 다룬 연극 <시련>이 오늘 2월 26일(화)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개막한다. (2019. 02. 26)

연극_시련_티저포스터.jpg

                                          연극 <시련> 포스터 /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연극  <시련> 의 작가 아서 밀러는 미국 경제공황 시기를 살아가는 소시민의 비극적은 삶을 리얼리즘으로 풀어낸 <세일즈맨의 죽음(Death of a Salesman)>으로 퓰리처상, 토니상, 뉴욕비평가상을 휩쓸었던 미국 현대 희곡의 대표 극작가이다. 아서 밀러는 한 인터뷰에서 작가 본인이 가장 애착을 가지고 있는 작품은 <시련>이라고 밝힌 적이 있을 만큼 연극  <시련> 은 최근 <세일즈맨의 죽음> 보다도 더 널리 공연되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연극 <시련> 은 이석준, 김재범, 박정복, 김로사, 임강희 등 실력파 배우를 포함한 27명 배우들의 열연으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연극  <시련> 을 공연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인 프로듀서 김수로가 기획 제작뿐만 아니라 토마스 푸트남 역을 맡아 작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며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연극  <시련> 을 오랜 시간 기다렸던 팬들 역시 ‘아서 밀러 작가의 대작인 시련이 연극으로 또 어떻게 탄생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lee7***)’, ‘최고의 각본과 최고의 프로듀서와 배우들!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입니다.(러블리3***)’, ‘우리의 현실을 보고싶습니다.(ide***)’, ‘실력파 배우들이 떼로 나온다는데 안 볼 이유 있나요??(0515***) 등 흥분과 기대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또한 영국 왕립연극학교 출신으로 그동안 <라쇼몽>, <밑바닥에서>, <우르따인> 등 고전과 사회적 작품을 주로 다뤄온 강민재 연출이 맡았다. 그는 “2019년에 만나게 될 연극 <시련>은 작품의 깊이와 보편성을 훼손하는 착오를 범하지 않는다는 전제로, 300년이 넘는 과거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작품에 현대적 감성을 더하여 관객과의 공감대 형성과 작품의 메시지 공유를 더욱 긴밀히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먼 과거에 발생했던, 이 기이한 이야기가 연극  <시련> 을 통해 현재의 우리를 어떻게 투영할지 기대 된다.

 

 작년 뮤지컬 <랭보>, <인터뷰>, <스모크>, 연극 <돌아온다> 등을 성공으로 이끈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의 2019년 첫 연극, <시련> 은 2019년 2월 26일(화) ~ 3월 31일(일)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연극 <시련> 은 인터파크, 하나카드 컬쳐 등 예매처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 클립서비스(주) 1577-3363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연극 <시련>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
    • 등급: 만 13세이상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