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셀럽의 책] 세븐틴 버논이 읽은 책 – 『피와 뼈의 아이들』

셀럽이 읽는 책이 궁금해요 (5)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뛰어난 랩 실력뿐만 아니라 춤도 잘 추는 세븐틴 버논. 그가 평소에 읽는 책은 무엇일까? (2019.12.10)

사진1.jpg
세븐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예스>가 매주 화요일 ‘셀럽의 책’을 연재합니다. 지금 가장 핫한 셀럽이 읽는 책을 소개하고, 특별한 독서 취향을 알아봅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룹 세븐틴.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완벽히 해내는 이 보이그룹은 오늘도 진화하는 중이다. 그중 멤버 ‘버논’은 뛰어난 랩 실력뿐만 아니라 춤도 잘 추는 에이스.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갖췄으니 팬들이 빠져들 수밖에 없다. 자연히 버논의 취향 하나하나가 궁금해진다. 버논이 평소에 읽는 책은 무엇일까?

 

 

사진2.jpg

//twitter.com/Blossomseason_

 

 

최근 공항에서 버논이 책을 들고 있는 사진이 포착됐다. 그 책은 바로 판타지 소설 『피와 뼈의 아이들』 . 이 소식은 토미 아데예미 저자에게도 전해졌다. K팝을 사랑하는 토미 아데예미는 실제로 세븐틴의 오랜 팬. 저자는 최근 채널예스의 7문 7답 인터뷰에서, 자신의 작품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손에 들려 있는 걸 보는 건 “완전 멋진 일”이었다고 말하기도.

 

 

800x0.jpg

                                                             

 


『피와 뼈의 아이들』 은 23살의 신예 작가가 선보인 마법 판타지 소설.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이 책은 서아프리카 문화와 신화를 바탕으로 한 신비로운 이야기다. 출간 직후, 43주 연속 USA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아마존에 1700개 이상의 리뷰가 올라올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디즈니가 영화 제작을 결정해 다시금 탄탄한 이야기의 힘을 입증하기도. 백인 남성만이 주인공이었던 기존 판타지의 틀을 깨고 나온 ‘블랙-걸-판타지’. 그 강렬하고도 아름다운 마법 세계로 들어가 보자.

 

 

 


 

 

피와 뼈의 아이들토미 아데예미 저/박아람 역 | 다섯수레
작열하는 아프리카의 태양 아래 펼쳐지는 검은 마법사들의 왕국. 용맹한 사자와 백표범을 타고 어슬렁거리는 아름답고 불온한 전사들. 그들의 대규모 전투와 한 층 역동적인 마법들. 언제나 가능했지만 미처 가 보지 못했던 못했던 새로운 세계의 문을 열어 줍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김윤주

    좋은 책, 좋은 사람과 만날 때 가장 즐겁습니다. diotima1016@yes24.com

    피와 뼈의 아이들

    <토미 아데예미> 저/<박아람> 역14,400원(10% + 5%)

    43주 연속 USA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며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소설이다. 아마존에 1700개 이상의 리뷰가 올라왔을 뿐 아니라 스티븐 킹, 록산 게이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극찬한 소설이기도 하다. 맥밀란 출판사에서 출간했으며 현재까지 31개 언어로 번역 계약되었다. 『피와 뼈의 아..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