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08월 11일! 1차 티켓 오픈

제2차 세계대전, 나치 독일에 점령당한 파리의 지하창고에서 조우한 독일 소년과 프랑스 소녀, 둘만의 휴전 협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눈길을 사로잡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아트웍, 참신한 소재로 빚어낸 흥미로운 시놉시스, 신선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신인 배우들과 탄탄한 실력의 크리에이티브팀의 조화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이 08월 11일 오후 3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 2차 캐릭터 포스터 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눈길을 사로잡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아트웍, 참신한 소재로 빚어낸 흥미로운 시놉시스, 신선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신인 배우들과 탄탄한 실력의 크리에이티브팀의 조화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이 08월 11일 오후 3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히틀러의 예술품 약탈을 피해 마련된 파리의 지하 창고에서 조우한 이성적이고 냉철한 성격의 프랑스 소녀 ‘소피’와 자유롭고 순수한 독일 소년 ‘한스’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배우들은 조국도 성격도 관심사도 모두 다르지만 어느덧 서로에게 위로가 되어가는 두 사람의  서사와 관계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1차 캐릭터 포스터에서 방어적인 느낌으로 거리를 두는 소피의 모습은 2차 포스터에서 다시 만날 날을 약속하며 희망을 이야기하는 대사와 표정으로, 순수하고 해맑게 친근함을 표현했던 한스의 모습은 헤어짐을 앞에 두고 생각에 잠긴 듯한 어두운 모습으로 다른 느낌을 전달하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나타낸다. 첫 만남과 달라진 두 사람의 관계 변화는 극 전체를 이끌어가는 가장 큰 관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 개인프로필 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강제 징집되어 히틀러 유겐트에 입단하게 되었으나 냉혹한 현실 속에서도 따뜻함을 잃지 않으며 빛의 화가 ‘모네’ 처럼 사람들 마음속의 빛을 그리고 싶은 독일 소년 ‘한스’役에는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이무현, 이석준, 이진우등 대학로의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합류했다. 

개성 가득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뮤지컬 관객들은 물론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블캐스팅’에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무현과 제3회 DIMF 뮤지컬 스타 대상 출신의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예 이석준, 그리고 뮤지컬 ‘아랑가’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 ‘리차드 3세-미친왕이야기’에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배우 이진우가 무대에 올라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연기로 본인만의 자유롭고 순수한 ‘한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레지스탕스 활동을 벌이던 가족이 모두 체포 당해 홀로 창고에 숨어있는 장군의 손녀로, ‘잔다르크’ 같은 장군이 되어 조국을 구하고 싶은 프랑스 소녀 ‘소피’役 은 무대와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실력파 배우 강연정과 나인뮤지스 출신의 배우 금조, 떠오르는 신예 홍나현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빨래’, 연극 ‘톡톡’에서 성숙한 감정 연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던 배우 강연정과 아이돌 출신으로 뮤지컬 ‘이선동 클린센터’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금조 그리고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 뮤지컬 ‘앤ANNE’등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신인 홍나현은 이성적이고 냉철하나 한편으로는 따뜻한 ‘소피’를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작품 속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깊이를 더하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들은 음악감독 이범재를   필두로 뮤지컬 ‘오디너리데이즈’,’ '미드나잇: 액터뮤지션’의 피아니스트 조재철이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섬세한 감성을 더해 무대와 객석을 가득 채운 선율로 감동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2018 CJ 스테이지업 창작 뮤지컬 우수작으로 선정되며 이미 작품의 완성도와 무대화 가능성 등을 인정받은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는 신진 작가 김지식과 신진 작곡가 구지영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뮤지컬 ‘더 모먼트’,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의 떠오르는 신진 연출 표상아, 뮤지컬계의 주목받는 피아니스트 겸 음악 감독 이범재, 뮤지컬 ‘난설’, ‘어림없는 청춘’의 안무 감독 류정아가 참여하며, 뮤지컬 '붉은 정원',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문화 컨텐츠 기획, 제작사 벨라뮤즈㈜가 제작해 웰메이드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는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프리뷰 티켓 오픈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08월 11일 오후 3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티켓은 예스24 (1544-6399, ticket.yes24.com)를 통해 단독 오픈한다. 


SYNOPSIS시놉시스

제2차 세계대전, 히틀러의 예술품 약탈을 피해 마련된 파리의 비밀 창고에서 독일 소년 ‘한스’와 프랑스 소녀 ‘소피’가 조우한다.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한스’는 창고에 보관된 그림들을 계속 보게 해주는 것을 조건으로 ‘소피’의 신변을 보장하는 휴전협정을 제안하고 그렇게 둘은 비밀 창고를 중립 평화지역으로 약속하는 협정문을 쓰게 된다.

모네같은 화가가 되어 사람들 마음속 빛을 그리고 싶은 ‘한스’와 잔 다르크 같은 장군이 되어 조국을 해방 시키고 싶은 ‘소피’는 조국도 성격도 관심사도 모두 다르지만 어느새 서로에게 위로가 되어간다. 

한편, 전쟁은 끝을 향해 내달리고 나치는 전황이 불리하게 기울자 파리 소각 명령을 내리게 되는데...

두 사람은 꿈에 그리던 자유를 맞이할 수 있을까?


CHARACTER캐릭터

소피(여, 18세)

“나는 소중한 걸 지키기 위해 싸우는 거야”

프랑스 장군의 손녀이자, 레지스탕스. 잔 다르크 같은 장군이 되는 것이 꿈인, 이성적이고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 가족이 모두 체포 당하고 홀로 창고에 숨어있는 신세지만 조국 해방과 자유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는다.

한스(남, 18세)

“사람들은 각자 다른 색깔로 빛을 내거든”

독일 히틀러 유겐트 소속의 상급생. 어릴 적 파리에 살아서 프랑스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며 화가 모네처럼 사람 마음속의 빛을 그려내는 화가가 되는 게 꿈이다. 냉혹한 유겐트 생활 속에서도 가슴 속의 따뜻함을 잃지 않는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일      시

2020. 09. 11 ~ 10. 25

장      소

유니플렉스 2관

티  켓  가

루미에르석 66,000원 / 로즈우드석 55,000원 / 봉쥬르석 44,000원

관람  시간

100분

관람  연령

만 13세 이상

예      매

예스24 (1544-6399, ticket.yes24.com

기획 / 제작

벨라뮤즈㈜

주최 / 주관

벨라뮤즈㈜


문 의

벨라뮤즈㈜ 02-3454-1401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ere> 공연 예매하러 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