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극강의 케미 자랑하는 캐스팅 공개!

11월 30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우리는 그 끝을 향해 날아가고 있어요” (2021.10.29)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포스터
(제공: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2021 DOUBLE K. DREAM PROJECT(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작품인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이 오는 11월 30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한다. 올해 초 연극 <폭풍의 언덕>을 시작으로 뮤지컬 <문스토리>와 <박열>을 성료한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은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두 인물의 진한 우정을 그린 작품에 맞춰 높은 싱크로율과 극강의 케미를 자랑하는 캐스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한때 대중들에게 광폭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미야자와 겐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로,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년 조반니가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 캄파넬라의 도움을 받아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여정 속에서 빛나는 두 인물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캐스팅
조반니役 (박정원, 김리현, 정지우) / 캄파넬라役 (정상윤, 윤승우, 박좌헌)
(제공 :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가난 때문에 따돌림받지만 별자리를 정거장 삼아 여행하며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소년 ‘조반니’ 역에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더픽션>, 음악극 <태일> 등에서 맡은 작품마다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박정원과 뮤지컬 <아가사>, <베어 더 뮤지컬>,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김리현, 뮤지컬 <박열>, <붉은 정원>을 통해 대학로 괴물 신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정지우가 캐스팅되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조반니를 도와 그의 여정을 따뜻하게 묘사해 주는 어릴 적 친구 캄파넬라 역에는 뮤지컬 <레드북>, <세종 1446>, <머더 발라드> 등에서 강렬하고 특색 있는 연기를 선보인 정상윤, 뮤지컬 <쓰릴 미>, <어림없는 청춘>,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 윤승우, 뮤지컬 <아르토, 고흐>, <마마 돈 크라이>, <호프> 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박좌헌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성종완 연출이 동명 소설을 2인극으로 새롭게 창작한 작품으로 뮤지컬 <문스토리>와 <사의찬미>를 잇는 성종완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신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두 번째 창작 뮤지컬을 선보이는 성종완 연출은 연말연시를 맞아 <문스토리>에 이어 다시 한번 따뜻함을 불어넣어 줄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뮤지컬 <곤 투모로우>, 뮤지컬 <라이어 타임> 등에서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던 이주원 작곡가가 참여해 작품에 다양한 색채를 더할 환상적인 음악을 통해 관객들을 은하철도로 안내한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공연기간

2021년 11월 30일 (화) ~ 2022년 1월 30일 (일)

공연장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

티켓가격

전석 55,000원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프로듀서

  김수로

·작사·연출

  성종완

작곡

이주원

출연

정상윤, 박정원, 윤승우, 김리현, 박좌헌, 정지우

주최·제작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홍보·마케팅

MARK923

매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