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당신이 꿈꾸는 기억 속으로의 여행” 연극 <플레이백> 캐스팅 공개

2022년 1월 14일(금) ~ 2022년 1월 30일(일), 서울성북미디어문화마루 4층 꿈빛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블락비 피오' 소속, 극단 소년의 신작! (2021.12.20)

연극 <플레이백> 메인 포스터 (제공: 극단 소년)

'블락비 피오'가 공동 설립한 극단 소년이 신작 연극 <플레이백>의 캐스팅을 전격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극단 소년은 2015년 창단 이후 연극 <슈퍼맨닷컴>, <마니토즈>, <소년, 천국에 가다>, <올모스트 메인> 등 꾸준한 공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극 <플레이백>은 자신의 기억을 지우고, 다른 사람의 기억을 주입할 수 있다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어 보았을 흥미로운 상상력에서 출발한다. 연극 <플레이백>은 주인공 ‘맨’이 플레이백의 기억 상점에서 자신의 기억을 지우고 주입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기억을 보는 과정을 네 명의 배우들이 극중극으로 연기하며 다양한 연극적 패러다임을 보여준다.

 

연극 <플레이백> 캐스팅 (제공: 극단 소년)
플레이백 役 김기주 / 맨 役 표지훈 /
플레이어1 役 주도하 / 플레이어2 役 이한솔 / 플레이어3 役 고태연 /
플레이어4 役 이하정 / 플레이어5 役 이충호 / 플레이어6 役 진휘서

기억상점에서 기억을 거래하는 평범하지만, 가슴 아픈 기억을 가진 주인공 맨 역은 드라마 <남자친구>, <호텔델루나>를 비롯하여 연극 <올모스트 메인>, <소년, 천국에 가다>, <슈퍼맨닷컴> 등 다양한 매체에서 연기활동을 꾸준히 해 온 '블락비 피오'가 선보인다.

기억상점을 운영하는 미스터리한 상점주인 플레이백 역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 <소년, 천국에 가다>, 영화 <눈발><해어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김기주가 선보인다.

기억상점의 기억들을 극 중 극 형태로 보여주는 플레이어1~6 역에는 극단 소년에서의 꾸준한 활동과 다양한 외부 활동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배우 주도하, 이한솔, 고태연, 이하정, 이충호, 진휘서 배우가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플레이백>은 윤대성 희곡상을 수상한 김세한 작가의 원작 희곡을 바탕으로, 연극 <월화>, <신에 관한 두 가지 담론>, <올모스트 메인> 등에서 두각을 나타낸 이치민 연출가가 각색한다. 전체 스토리의 줄기를 가진 ‘맨’의 이야기 이외에도 극 중 극으로 진행되는 플레이어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관객들은 각인각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연극 <플레이백>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플레이백>

공연장

서울성북미디어문화마루 4층 꿈빛극장

공연기간

2022년 1월 14일(금) ~ 2022년 1월 30일(일)

공연시간

화, 목 8시ㅣ수, 금 4시, 8시ㅣ토, 일 3시, 7시 (월 쉼)

출연진

김기주, 표지훈, 주도하, 이한솔, 고태연, 이하정, 이충호, 진휘서

티켓가격

전석 44,000원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80분

예매처

예스24

주최/제작

극단 소년 

홍보/마케팅

MARK923

공연문의

문의 전화 : 0507-1379-180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