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김사월X이훤 - 두 번째 편지
[둘이서] 김사월X이훤 - 두 번째 편지 싱어송라이터 김사월과 시인 이훤이 서로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2025.01.03

김사월, 이훤
[둘이서] 김사월X이훤 – 첫 번째 편지
[둘이서] 김사월X이훤 – 첫 번째 편지 싱어송라이터 김사월과 시인 이훤이 서로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2024.12.20

김사월, 이훤
[둘이서] 서윤후X최다정 – 내 방 창문
[둘이서] 서윤후X최다정 – 내 방 창문 서윤후 시인과 최다정 한문학자가 ‘내 방’을 주제로 서로 에세이를 주고 받습니다. 나를 길러내고 사랑하게 하는, 방 안의 잡동사니들.

2024.12.05

서윤후, 최다정
[둘이서] 서윤후X최다정 – 내 방에 없어도 되지만 있는 것들
[둘이서] 서윤후X최다정 – 내 방에 없어도 되지만 있는 것들 서윤후 시인과 최다정 한문학자가 ‘내 방’을 주제로 서로 에세이를 주고 받습니다. 나를 길러내고 사랑하게 하는, 방 안의 잡동사니들.

2024.11.01

서윤후, 최다정
[둘이서] 서윤후X최다정 - 내 방 의자에 앉아서
[둘이서] 서윤후X최다정 - 내 방 의자에 앉아서 서윤후 시인과 최다정 한문학자가 ‘내 방’을 주제로 서로 에세이를 주고 받습니다. 앉았던 의자에서 다음 의자에게로 나를 보내 주는 일, 새것 티를 벗지 못한 의자가 낡아질 때까지 오래도록 쓰는 일에 관하여.

2024.10.18

서윤후, 최다정
[둘이서] 서윤후X최다정 - 내 방 사용 설명서
[둘이서] 서윤후X최다정 - 내 방 사용 설명서 서윤후 시인과 최다정 한문학자가 ‘내 방’을 주제로 서로 에세이를 주고 받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사는 내 방, 초등학생들이 뛰노는 소리가 넘어오는 내 방, 책상의 자리로는 창문 곁이 제격인 내 방의 이야기.

2024.10.02

서윤후, 최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