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구내과병원> 전 배역 프로필 공개!

6/11(화) 오후 2시 1차 티켓오픈 환한 미소 가득한 프로필 사진 속 숨겨진 환자들 정체의 비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올 여름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신작 창작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오는 7월 5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한다. (2019. 06. 10)

오는 7월 5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는 신작 창작 뮤지컬 <구내과병원>이 내일(6/11, 화)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통통 튀는 유쾌함과 따뜻함이 물씬 묻어나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구내과병원_프로필(구원장_김대현,유제윤).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프로필 (왼쪽부터) 구원장 役 김대현, 유제윤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이번 초연에서 구내과병원을 지키는 미스터리 원장 ‘구지웅’ 역을 맡은 김대현과 유제윤은 각각 흰색 의사 가운을 걸치고 실제 의사 못지않은 전문 의료진 포스를 풍기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환자의 아픈 속을 꿰뚫어보는 듯한 냉철한 눈빛에 어딘가 속 깊은 인간미가 느껴지는 묘한 매력이 어우러져 ‘구지웅’이라는 캐릭터가 왜 그토록 오랜 시간 동안 구내과병원을 지켜왔는지 궁금케 한다.

 

 

구내과병원_프로필(기준_안지환,주하진).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프로필 (왼쪽부터) 장기준 役 안지환, 주하진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술김에 우연히 구내과병원에 들어오게 된 의대 졸업생 ‘장기준’ 역의 안지환, 주하진은 극중 자신의 할머니 진료기록을 품에 소중히 안고 있는 모습으로 신입 인턴의 풋풋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열정 가득, 촉망 받는 의대 수석 졸업생이라는 캐릭터에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두 사람의 순수하고 밝은 에너지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구내과병원_프로필(마간호사_김아영,김국희).jpg

           뮤지컬 <구내과병원> 프로필 (왼쪽부터) 마간호사 役 김아영, 김국희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구내과병원의 유일한 간호사, 외강내유 순정파 ‘마영숙’ 역에 더블 캐스팅 된 김아영과 김국희는 병원 환자들의 차트를 모두 꼼꼼하게 챙기는 세심한 모습을 연출, 사랑스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을 서로 다른 느낌으로 담아냈다.

 

 

구내과병원_프로필(환자단체_원종환,조훈,김수연,이세령,이아진,금조,문경초,최호승).jpg

           (왼쪽부터 시계방향) 원종환, 조훈, 김수연, 이세령, 이아진, 금조, 문경초, 최호승 (사진제공 = 창작하는공간)

 

 

밤마다 병원을 찾는 개성만점 환자들 역을 맡은 원종환, 조훈, 김수연, 이세령, 최호승, 문경초, 금조, 이아진은 밝은 바탕색에 잘 어울리는 환한 웃음으로 이 작품의 따뜻한 정서를 한층 끌어올렸다. 보기만 해도 훈훈함이 뚝뚝 묻어나는 사진 속에는 각각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대사들이 적혀있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필에서 한 가지 눈여겨볼 점은 바로 구내과병원의 의료진 3인방 구원장과 기준, 마간호사의 뒤에는 진한 그림자가 찍힌 반면 매일 같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뒤는 얼룩 하나 없이 깨끗하다는 점이다. 매일 밤 열두 시에만 문을 여는 ‘쏘울- 힐링 전문’ 구내과병원을 찾는 환자들은 결국 모두 죽은 이들의 영혼이기 때문에 그림자가 비칠 수 없는 것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흥미를 유발했다.

 

한편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혼수상태에 빠진 할머니를 돌보는 의대생 '장기준'이 술기운에 할머니를 닮은 뒷모습을 쫓다가 우연히 죽은 이들을 치료하는 '구내과병원'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약 2년 여의 개발기간을 거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구내과병원>은 죽은 이들의 아픔을 치료한다는 신선한 발상에 한국적 정서를 따뜻하게 녹여낸 작품으로, 톡톡 튀는 캐릭터들과 가슴을 울리는 진한 사연들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올 여름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신작 창작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오는 7월 5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며, 내일 오후 2시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오픈을 한다. 7/5(금)~7/12(금) 기간 내 관람 시 프리뷰 공연 4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구내과병원> 

공연장 

예스24스테이지 3관 

공연기간 

2019.7.5(금) ~ 2019.9.1(일) 

공연시간 

화,목,금 오후 8시 / 수 오후 4시, 8시
토 오후 3시, 6시 30분 / 일 및 공휴일 오후 2시, 5시 30분 (*월 공연없음)
※ 7/6(토) 오후 6시 30분 - 1회 공연만 운영 

관람등급 

중학생이상 관람가 (만 13세 이상) 

티켓가격 

전석 60,000원 

러닝타임 

105분 (인터미션 없음) 

프로듀서 

이해만, 안혁원 

연출 

허연정 

안무 

홍유선 

작 

김정민 

작곡/음악감독 

성찬경 

출연 

원종환, 김수연, 김아영, 김대현, 유제윤, 이세령, 조훈
김국희, 최호승, 문경초, 금조, 안지환, 주하진, 이아진 

제작 

SAG, ㈜창작하는공간 

기획 / 개발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2 

후원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홍보마케팅/문의 

㈜나인스토리 (02-3672-0900)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구내과병원]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예스24스테이지 3관
    • 등급: 만 13세 이상 (중학생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김기태라는 한국문학의 새로운 장르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 김기태 소설가의 첫 소설집. 젊은작가상, 이상문학상 등 작품성을 입증받은 그가 비관과 희망의 느슨한 사이에서 2020년대 세태의 윤리와 사랑, 개인과 사회를 세심하게 풀어냈다. 오늘날의 한국소설을 말할 때, 항상 거론될 이름과 작품들을 만나보시길.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제 17회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 『율의 시선』은 주인공 안율의 시선을 따라간다. 인간 관계는 수단이자 전략이라며 늘 땅만 보고 걷던 율이 '진짜 친구'의 눈을 바라보기까지. 율의 성장은 외로웠던 자신을, 그리고 타인을 진심으로 안아주는 데서 시작한다.

돈 없는 대한민국의 초상

GDP 10위권, 1인당 GDP는 3만 달러가 넘는 대한민국에 돈이 없다고? 사실이다. 돈이 없어 안정된 주거를 누리지 못하고,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를 낳지 않는다. 누구 탓일까? 우리가 만들어온 구조다. 수도권 집중, 낮은 노동 생산성, 능력주의를 지금이라도 고쳐야 한다.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선진국에 비해 유독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우리나라. 왜 대한민국 식당의 절반은 3년 안에 폐업할까? 잘 되는 가게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장사 콘텐츠 조회수 1위 유튜버 장사 권프로가 알려주는 잘 되는 장사의 모든 것. 장사의 기본부터 실천법까지 저자만의 장사 노하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