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무대 위 추억과 감동을 소장할 DVD 출시 확정

12월 14일(화) ~ 12월 26일(일) 예약 판매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본 공연과 별개로 촬영 및 제작된 '영상'과 '부클릿'도 수록! (2021.12.14)

<어쩌면 해피엔딩> DVD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DVD 출시를 확정 지었다. 지난 9월 5일 네 번째 시즌을 성황리에 종연한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헬퍼봇’ 올리버와 클레어가 가장 인간적인 감정인 ‘사랑’을 느끼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스토리와 음악을 통해 초연 이래 매 시즌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았다. 지난해 미국 애틀란타에서 선보인 트라이아웃 공연과 지난 8월에 일본에서 진행된 라이선스 공연은 현지 관객과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한국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줬다. 지난 10월에는 제8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에서 <어쩌면 해피엔딩> 2020 시즌이 뮤지컬 부문 최우수상과 전 부문을 통합한 대상을 거머쥐며 또 한 번 작품 본연의 강력한 힘을 입증했다.


<어쩌면 해피엔딩> 포스터

이번 시즌에서는 신성민부터 임준혁, 정욱진, 홍지희, 해나, 한재아, 성종완, 이선근까지, 섬세한 연기가 돋보이는 캐스트들의 열연과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영상, 아날로그 소품 등이 공연 내내 호평을 받았다. 이에 오프라인에서 공연 관람이 어려웠던 관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작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해 지난 11월 15일(월), 22일(월), 29일(월), 총 3번에 걸쳐 공개된 유료 온라인 공연 ‘어쩌면 해피엔딩 Live’은 관객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작품의 OST가 수록된 LP는 출시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늘(14일, 화)부터는 <어쩌면 해피엔딩> 2021년 캐스트 버전 DVD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DVD는 카메라 7대를 동원해 본 공연과 별개로 촬영, 제작된 ‘어쩌면 해피엔딩 Live’와 동일한 영상이 담긴 3장의 CD와 별도의 부클릿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DVD는 ‘어쩌면 해피엔딩’의 전 프로덕션을 통틀어 최초로 출시되는 만큼, 소장 가치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어쩌면 해피엔딩 DVD'는 오늘(14일, 화) 오후 2시부터 26일(일)까지 YES24 티켓을 통해 예약 판매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