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경이 그대의 눈을 가릴지라도!

'안경 메이크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안경을 매일 쓰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은 눈 화장을 하고 나서도 안경으로 눈을 가려 예쁜 눈 화장이 보이지 않다는 거죠. 그래서 안경을 계속 쓰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안경에 잘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알려 드릴게요.

요새 안경 쓰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같은 경우는 어렸을 때 책에 묻혀 공부를 너무 열심히 했더니……. 후후. 시력이 안 좋아졌어요. 저는 종일 쓰지는 않고 영화 볼 때랑 운전할 때만 써요. 그 이유는 피부가 안 좋아서 안경을 쓰고 다니다 거울이나 창문에 비친 제 피부를 보고 피눈물을 쏟곤 하거든요. 안경을 안 쓰고 거울을 보잖아요? 그러면 자체 ‘포토샵 효과’를 느끼실 수 있어서 좋아요!

아무튼 안경을 매일 쓰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은 눈 화장을 하고 나서도 안경으로 눈을 가려 예쁜 눈 화장이 보이지 않다는 거죠. (저희 둘째 언니가 거의 안경을 쓰고 다니거든요. 렌즈를 낄 때도 있는데 안경이 더 편하대요.) 그래서 안경을 계속 쓰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안경에 잘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알려 드릴게요.


안경을 쓰면 안경 프레임 안에 아이라인이나 섀도 바른 게 보이지 않고 눈하고 눈 밑 주름들만 보이지요? 그래서 이번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 바로 눈 밑을 강조해 주기!

사용한 제품
a - 슈에무라 아이라이트 펜슬 화이트
b - 로라메르시에 아이컬러 샌드 스톤
c - 슈에무라 드로잉 펜슬 블랙
d - 슈에무라 마스카라
(굳이 같은 제품 아니어도 돼요! 집에 비슷한 제품이 있으면 활용해 주세요!)





How to make up

눈에 A 제품인 화이트 펜슬 중에 펄 감이 있는 부분을 이용해 애교살에 발라 주세요. 또는 화이트 섀도로 선만큼 발라주고 펄을 얹어도 돼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애교살을 강조해 주세요.






다음에 B 섀도로 눈두덩에 바르면 되는데 이렇게 넓은 부위를 바를 때는 저는 귀찮아서 손가락을 이용해서 바른답니다. 베이지 색상의 섀도가 없으시면 굳이 안 바르셔도 돼요. 어차피 안경 프레임으로 가릴 거니까.






다음에 C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대충 그려주세요. 그리고 화살표 방향대로 면봉이나 팁을 이용해 살살 문질러 주세요.







이렇게 되겠죠?









다음에 언더 아이라인에는 전체 다 바르셔도 되고 아니면 저처럼 반만 발라도 돼요. 전체 다 바르면 눈이 좀 더 강렬해 보이고요 눈 끝 부분만 바르면 눈이 좀 쳐져 보여서 순해 보여요.







다음에 뷰러로 집고 마스카라를 하면 끝! 마스카라를 하고 나서 뷰러를 집을 때는 꼭 살살 집어 주세요. 어차피 마스카라가 속눈썹을 고정해서 꽉 집으면 너무 뻗쳐요!


화장 전이랑 화장 후가 확실히 다르죠?

이제 안경을 써도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따로 해 봐요! 근데, 이 메이크업은 안경에만 어울린다는 것! 안경 벗으면 안 어울려요! 꼭 이 메이크업 하면 안경을 써 주세요.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변혜옥

화장의 화자도 모르던 시절엔 인터넷도 없이 그저 어깨 너머로 배우던 엄마, 언니의 화장을 보고 따라해봤던게 다였다. 트러블 얻어 가며 깨닫고 터득한 테크닉을 일본아줌마란 닉네임으로 전수중이다.

마이 워너비 메이크업북

<변혜옥> 글,그림10,800원(10% + 5%)

2008년 다음 선정 우수 블로그 리뷰 부분에 선정된 인기 블로거가 들려주는 메이크업 이야기이다. 눈썹 정리에서 스모키까지 상세한 설명한 사진으로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따라하기 너무 쉬운 화장법으로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하다. 메이크업의 기본인 피부와 눈매 표현에서는 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