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기덕 신작 <뫼비우스>, 조재현 파격 포스터 공개

제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인 몸부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피에타> 김기덕 감독 신작 <뫼비우스>가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 몸부림을 담은 작품 <뫼비우스>는 조재현, 서영주, 이은우가 열연한 작품. ‘뫼비우스’는 영화의 제목이자 극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로 한 가족의 치명적인 연결고리를 드러내는 상징이다.


001.jpg


제목 없음.png1.png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 몸부림을 담은 작품 <뫼비우스>가 끊이지 않는 연결고리인 ‘뫼비우스의 띠’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뫼비우스’는 영화의 제목이자 극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로 한 가족의 치명적인 연결고리를 드러내는 상징이다. 마치 한 점의 명화와도 같은 <뫼비우스>의 포스터에는 마치 세 사람이 한 몸처럼 얽혀있는 구도와 함께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인 몸부림’이라는 카피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서로 다른 위치에서 출발해도 결국에는 하나의 선으로 수렴하는 ‘뫼비우스의 띠’처럼 욕망을 거세당한 한 가족에게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스틸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제목 없음.png


공개된 스틸 6종에는 한 가족이 욕망으로 인해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 이야기를 짐작할 수 있어 드디어 공개된 <뫼비우스>의 실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집행위원장 앙헬 살라는 ‘진지하고 용감하고 독창적인 김기덕 감독의 최고작 중 하나다. 김기덕 감독은 파괴된 가족의 초상을 강렬하고도 지적인 방식으로 그려냈다’고 밝혔고, 토론토영화제 아시아 영화 프로그래머 지오반나 펄비는 가장 멋지게 관습에 도전하는 순수한 영화!’라고 <뫼비우스>를 극찬했다. 제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김기덕 감독의 신작 <뫼비우스>는 오는 9월 5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