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랭보>와 함께하는 방랑 버스킹

10월 7일 (월) 오후 7시 낙산공원 뮤지컬 <랭보> 배우, 민찬홍 작곡가, 윤성은 영화 평론가, 오은 시인 출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랭보>의 출연진(정동화, 백형훈, 윤소호, 김재범, 김종구, 정상윤, 이용규, 정의제, 백기범 이상 9명)이 라이브 밴드와 함께 뮤지컬 넘버 12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2019. 10. 07)

방랑버스킹 공지(1)_공연안내.jpg

뮤지컬 <랭보> / 제공- 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지난 9월 7일 개막이래 관객들의 성원과 호평 속에서 높은 관객 평점 대를 유지하며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랭보>(제작: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가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라는 타이틀로 오늘 10월 7일(월) 오후 7시부터 약 90분간 야외 무대인 낙산공원(동숭동 소재) 중앙 광장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뮤지컬 <랭보>에 출연 중인 9명의 배우와 민찬홍 작곡가, 윤성은 문화 평론가, 오은 시인이 함께 무대를 꾸려 뮤지컬 <랭보>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9월, 공연 시작 한 달여 만에 ‘랭보’ 역의 백형훈 배우를 시작으로 같은 역의 정동화, 윤소호 배우가 내건 릴레이 매진 공약이 모두 실현되어 화제가 되었다. 배우들이 오로지 관객들을 위한 마음으로 시작된 이 공약 이벤트에 뜻을 이어 뮤지컬 <랭보>의 공동 제작사 라이브㈜와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공약이 모두 이행된다면, 10월 중 공연이 없는 월요일 하루 ‘뮤지컬 랭보 월요 콘서트’를 만들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뮤지컬 랭보 월요 콘서트’의 일환으로 금일(7일) 오후 7시에 열리는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는 시와 영화, 그리고 뮤지컬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눈여겨보아야 할 것은 높은 가을 하늘 아래 야외 공연장에서 뮤지컬 <랭보>의 곡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랭보>의 출연진(정동화, 백형훈, 윤소호, 김재범, 김종구, 정상윤, 이용규, 정의제, 백기범 이상 9명)이 라이브 밴드와 함께 뮤지컬 넘버 12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그리고 현 창작 뮤지컬의 독보적인 존재로 손꼽히는 뮤지컬 <랭보>의 민찬홍 작곡가가 특별 게스트로 나서 뜻 깊은 시간을 준비했다. 그는 뮤지컬 <랭보>에 수록하지 못한 미공개 넘버를 공개하며, 곡에 대한 비하인드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우수한 명곡들을 탄생시킨 그가 깜짝 공개할 곡에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질 것으로 예고된다.


마지막으로 두 명의 사회자(윤성은 문화평론가, 오은 시인)를 주목해야 할 것이다. 영화는 물론 다양한 문화 소식을 깊이 있게 다루는 윤성은 문화평론가와 2019년 올해 현대시 작품상을 수상하며 현재 청춘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은 시인이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의 사회자로 무대 위에 오른다.


윤성은 문화평론가는 뮤지컬 <랭보>의 극중 캐릭터들과 영화 <토탈 이클립스>의 캐릭터와 비교함과 동시에 실존했던 인물들을 빗대어 성격을 소개하며 재미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오은 시인은 ‘랭보’와 ‘베를렌느’의 시를 좀 더 문학적으로 바라보며 느꼈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랭보_방랑버스킹_김수로홍보영상.jpg

뮤지컬 <랭보> 네이버 생중계 홍보영상,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김수로 대표

 

 

이번 ‘방랑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는 무료 행사로 서울의 야경을 조명 삼아 관객들에게 10월, 문학의 밤을 선사한다. 또한 한정된 야외 공간으로 장소를 찾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하여 네이버 생중계를 통하여 송출 될 예정으로 모든 관객들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네이버 생중계는 한국문화 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에서 추진하는 ‘공연실황 생중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계된다.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 그리고 ‘랭보’의 어릴 적 친구 ‘들라에’가 ‘랭보’의 흔적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그들의 기억 속 ‘랭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들의 이상향을 찾아 떠나는 그들의 방랑은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 영혼을 채워줄 인생의 의미란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 던지게 만든다. 뮤지컬 <랭보>의 ‘랭보’ 역은 정동화, 백형훈, 윤소호, ‘베를렌느’ 역에 김재범, 에녹, 김종구, 정상윤, ‘들라에’ 역에 이용규, 정의제, 백기범이 출연한다. 공연은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랭보>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랭보>

공 연 장

예스24스테이지 1관 

공연기간 

2019년 09월 07일 ~ 12월 01일 

공연시간 

화, 목, 금 8시 / 수 4시,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러닝타임 

120분 (인터미션 없음) 

티켓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예 매 처 

예스24 공연, 인터파크 티켓 

제작진 

프로듀서     강병원, 김수로
작가         윤희경
작곡가       민찬홍
연출         성종완
안무         신선호
음악감독     신은경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랭보]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예스24스테이지 1관
    • 등급: 만 13세 이상 (2006년 출생자부터 관람가능)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