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화 <세자매>,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기대

입소문 열풍 속 장기 흥행 돌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스크린 장악하는 열연과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장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세 자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021.02.01)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세자매>가 개봉일인 27일(수)부터 5일간 한국영화 1위 자리를 지키며 웰메이드 영화의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2/1(월)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세자매>는 개봉 첫 주말인 1/29(금)부터 31(일)까지 총 26,546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42,302명을 기록하며 주말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31(일)에는 관객수 총 11,078명을 동원하여 30(토)의 관객수 9,859명을 뛰어넘은 기록을 보여주며 입소문 흥행 열풍의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한국영화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이동진 평론가가 “문소리는 탁월하고 김선영은 굉장하며 장윤주는 놀랍다. 조연진 연기까지 모두 인상적이다. 감정적으로 매우 짙어서 관람 후에도 영화에 대해 계속 생각하게 만든다.”라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 <세자매>는 개봉 전부터 이미 웰메이드 영화로 주목받으며 화제를 모아온 작품이다.

<세자매>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누구도 말하지 못했던 솔직한 가족 이야기와 대체불가한 연기 앙상블에 대한 뜨거운 호평 세례를 쏟아내고 있다. 특히, “최고였어요 달리 설명할게 없습니다. 현실적이라 아프지만 그또한 내가 가진 상처라는거일뿐”(CGV_ sk******), “이런 게 영화다. 연기부터 연출까지 모든 것이 영화답다. 잔잔하게 혐오스러운 세자매의 일생. 꼭 보세요.”(CGV_진****),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 덕에 두배로 먹먹함”(CGV_pu*****) 등의 리뷰는 아프지만 현실적이고, 결국 보듬어주며 위로까지 전하는 <세자매>의 이야기에 대한 관객들의 여운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이처럼 언론과 평단에 이어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영화 <세자매>가 입소문 탄력을 받아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스크린 장악하는 열연과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장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세 자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편 <세 자매>의 시나리오부터 제작기, 인터뷰, 현장 스틸, 영화평이 실린 『세자매 이야기』도 출간되어 독자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세 자매 이야기

<문소리>,<이승원> 공저16,200원(10% + 5%)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주연의 영화 [세 자매] 무삭제판 시나리오부터 문소리의 현장 스케치, 미공개 현장 스틸,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와 영화평까지 ‘멋있는 세 여자’가 왔다 세 배우의 캐스팅 소식으로 진작부터 영화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아온 영화 [세 자매]. 모든 것이 자기 탓인 첫째 희숙(..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