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극 <언더스터디>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1년 12월 21일(화) ~ 2022년 2월 27일(일),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언더스터디의 언더스터디, 무대 뒤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카프카의 연극으로 유쾌하게 담아내다! (2021.12.23)

연극 <언더스터디> 캐릭터 포스터
해리 役 (김주헌, 박훈, 이동하) / 제이크 役 (홍우진, 김다흰, 강기둥)
/ 록산느 役 (정연, 이윤지, 정가희) (제공 : ㈜레드앤블루)

오는 12월 국내 초연으로 개막을 앞두고 있는 연극 <언더스터디>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여 화제를 모았다. 연극 <언더스터디>는 20세기 최고의 문학가로 손꼽히는 프란츠 카프카의 가상의 미공개 작품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는 할리우드 톱스타 브루스의 언더스터디가 된 제이크와 그런 제이크의 언더스터디를 맡게 된 해리, 작품의 무대감독 록산느가 공연을 준비해 가는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쇼 비즈니스계의 냉혹한 현실을 리얼하면서도 재미있게 담아낸 블랙코미디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쇼비즈니스 업계의 이중적 피라미드에 갇힌 ‘언더스터디’ 배우들의 현실을 익살스러운 콘셉트로 유쾌하고 풍자적으로 담아냈다. 공개된 포스터는 무대 뒤에서 펼쳐지는 배우들의 ‘진짜 이야기’라는 콘셉트에 맞게 무대막 사이로 개성 넘치는 포즈를 한 배우들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익살스러운 표정과 스포트라이트가 강조된 디테일로 매력 있는 콘셉트를 완성시켰다.

제이크의 언더스터디인 해리 역을 맡은 김주헌, 박훈, 이동하는 캐주얼한 의상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소화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이자, 유명 배우의 언더스터디 제이크 역을 맡은 홍우진, 김다흰, 강기둥은 깔끔한 블랙 수트로 스타성이 강조된 이미지를 부각하면서도 개그적인 콘셉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누구보다 열정적인 배우지만 어쩌다 보니 무대감독을 하고 있는 록산느 역을 맡은 정연, 이윤지, 정가희는 블랙의 세미 정장에 3인 3색의 포즈로 세련되고 재치 있는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연극 <언더스터디>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언더스터디>

공연기간

2021년 12월 21일(화) ~ 2022년 2월 27일(일)

공연장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공연시간

화,목 19시 30분 ㅣ 수,금 15시 30분, 19시 30분 

ㅣ 토 15시, 19시 ㅣ 일 14시 30분

공휴일 14시, 18시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A석 20,000원

관람등급

14세 이상

러닝타임

105분

프로듀서

손형민

연출

김태형

출연

김주헌, 박훈, 이동하, 홍우진, 김다흰, 강기둥, 정연, 이윤지, 정가희

주최

예술의전당, ㈜레드앤블루

제작

㈜레드앤블루

홍보·마케팅

MARK923

티켓

매니지먼트

클립서비스㈜

예매

예술의전당, 

인터파크티켓

문의

02-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