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극 <돌아온다>, 메인 포스터·프로필 공개

2022년 5월 7일(토) - 2022년 6월 5일(일) /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봄,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연극 (2022.04.19)


오는 5월, 개막을 앞둔 연극 <돌아온다> (주최/제작:예술의전당,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감성 가득한 메인 포스터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연극 <돌아온다>는 허름하고 작은 '돌아온다'라는 식당을 배경으로 욕쟁이 할머니, 군대 간 아들을 기다리는 초등학교 여교사, 집 나간 아내를 기다리는 청년, 작은 절의 주지 스님 등의 사연을 통해 가족에 대한 진한 그리움과 향수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2015년 제36회 서울연극제에서 우수상과 연출상을 받았고, 2017년에 영화로 개봉해 제41회 몬트리올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작품의 주된 공간인 ‘막걸리 가게’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작은 식당을 배경으로, 강성진, 박정철, 홍은희, 이아현, 최영준, 김수로 배우의 환하고 따스한 미소를 담고 있다. ‘여기서 막걸리를 마시면 그리운 사람이 돌아옵니다’라는 포스터의 메인 문구는 미소 뒤에 숨겨진 각 캐릭터의 숨겨진 사연에 궁금증을 더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연극 <돌아온다> 프로필 강성진, 박정철, 홍은희, 이아현, 최영준, 김수로 (제공: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또한, 가게를 찾는 사람들에게 무심하지만 정이 넘치게 막걸리를 건네는 주인남자 역의 강성진과 박정철, 군대간 아들에게 매일같이 편지를 쓰는 여선생 역의 홍은희와 이아현, 인근 절에 새로 온 주지스님 역을 맡은 최영준, 집 나간 필리핀 아내를 기다리는 마을 청년 역의 김수로의 프로필 사진 또한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는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담아낸 배우들의 표정과 감정이 생생하게 담겨져 있어, 무대 위에서 풀어낼 저마다의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연극 <돌아온다>의 제작사는 “누구나 가슴 속에 ‘그리운 사람 혹은 무언가’를 하나쯤 가지고 있다. 우리 주변에 있을 것 같은 평범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온 가족과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리얼리티를 더하고 공감을 극대화할 배우들의 시너지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극 <돌아온다>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돌아온다>

공연기간

2022년 5월 7일(토) - 2022년 6월 5일(일)

공연장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공연시간

화,수,목 19시 30분 / 금 14시 / 

토, 공휴일(6/1) 14시, 18시 / 일 14시 (월 공연없음)

관람등급

14세 이상

러닝타임

100분

프로듀서

김수로, 신연욱

예술감독

신영섭

작가

선욱현

연출

정범철

출연

강성진, 박정철, 이아현, 홍은희, 리우진, 최영준, 

김곽경희, 유안, 진태연, 김은주, 안두호, 윤대성, 

김민성, 최지혜 김준호, 김아론, 현혜선, 홍채은, 

유혜진, 김수로, 정상훈

주최/

제작

예술의전당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홍보/

마케팅 

MARK923

공연예매

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예매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