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베 씨, 혜민스님 제치고 1위 등극
예스24의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1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정계은퇴 선언을 하고 자유인이 되어 돌아온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글ㆍ사진 예스24
2013.03.07
작게
크게
예스24의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1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정계은퇴 선언을 하고 자유인이 되어 돌아온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미국 내 유명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한 계단 상승한 4위에 자리 잡았고, 『김미경의 드림 온』이 5위를 기록했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여덟 계단 뛰어 오르며 6위에 올랐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와 동일한 7위를 차지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네 계단 하락하며 8위를 기록했다.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이자 정신과 전문의 이근후의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는 네 계단 상승하며 9위에 올랐고, 뒤이어 엘윈 브룩스 화이트의 동화책 『샬롯의 거미줄』이 10위에 자리 잡았다.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세 계단 하락하며 11위로 내려앉았다. 전 세계 1300만 독자를 감동시킨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이 12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는 13위를 기록했다. 더글라스 케네디의 『빅 픽처』와 강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는 각각 두 계단, 네 계단씩 하락하며 나란히 14위 15위를 차지했다.

선묵혜자 스님의 따뜻한 인생 잠언집 『그대는 그대가 가야 할 길을 알고 있는가』는 16위로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케팅 전문가 이명우의 『적의 칼로 싸워라』는 두 계단 하락한 17위에 자리 잡았다. 1회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한 김선영 작가의 신작 『특별한 배달』은 18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새학기가 시작되며 토익 관련서의 인기가 오르며 『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 리딩』『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이 나란히 19위, 20위에 랭크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실비아 데이의 로맨스 장르소설 『크로스파이어 유혹』의 후속 『크로스파이어 중독』 1, 2권 세트가 출간 첫 주에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함정』과 로맨스 장르소설 『공주 연생』은 한 계단씩 하락하며 2위와 3위에 자리 잡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갈라테아』가 4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하락하며 5위로 내려 앉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터문』, 『열망』은 나란히 6위, 7위에 랭크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기연』은 8위로 순위권에 등장했고, 뒤이어 『외쳐』, 『길들인 장미』가 각각 9위,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꾸뻬 씨의 행복 여행 #유시민 #갈림길 #해커스 토익 #크로스파이어 중독 #eBook
0의 댓글
Writer Avatar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