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낳는 법칙] 부자들은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
많은 사람들이 ‘부자’를 꿈꾸지만 구체적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모른다.
글 : 출판사 제공 사진 : 출판사 제공
2019.01.17
작게
크게

돈을낳는법칙_서점 (1).jpg

 

돈을낳는법칙_서점 (2).jpg

 

돈을낳는법칙_서점 (3).jpg

 

돈을낳는법칙_서점 (4).jpg

 

돈을낳는법칙_서점 (5).jpg

 

돈을낳는법칙_서점 (6).jpg

 

돈을낳는법칙_서점 (7).jpg

 

 

 

 

『돈을 낳는 법칙』 은 평생 돈 걱정 없이 살고 싶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20~40대 독자들을 위한 책이다. ‘개천에서 용 나던 시대’는커녕, ‘금수저가 아니면 부자로 살 수 없는 사회’에서 인맥, 유산, 천재성 없이도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귀띔해주는 이 책은 누구나 꼭 읽어야 하는 현실적인 지침서인 셈이다.

 

『돈을 낳는 법칙』  이 다른 자기계발서들과 달리 특별한 까닭은, 각고의 노력 끝에 상위 1퍼센트의 부자가 된 이들을 심층취재하고, 그들의 노하우를 저자 자신이 실천해본 결과 수십억 원대의 자산을 축적할 수 있었던 ‘검증된 방법’이기 때문이다. 저자는 부자들이 전한 내용을 크게 6가지(사고방식, 업무방식, 인간관계, 마음가짐, 지혜, 투자)로 분류해 누구라도 한눈에 쉽게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이에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20대들에게는 ‘돈이 새어나가지 않는 마인드’를 장착해주고, 안정된 직장과 자영업 사이에서 고민하는 30대들에게는 노예처럼 일하고 있지만 그동안 돈이 모이지 않았던 이유를 속 시원하게 꼬집어준다. 또한 투자를 하고 싶지만 리스크가 두려운 40대들에게는 초부유층의 한탕주의 투자법이 아닌 ‘종잣돈이 전 재산’인 사람들을 위한 현실적인 투자방법을 제안한다.


 

 

돈을 낳는 법칙가야 게이치 저/황선종 역 | 리더스북
ATM 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시간을 허비하며, ‘수도권 아파트’ 장만에 평생을 거는 수많은 젊은이들에게 ‘평범하고 안정된 삶’이 아닌 ‘평생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부자’가 되는 방법을 전수한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돈을 낳는 법칙 #부자 #돈 걱정 #노하우
0의 댓글

돈을 낳는 법칙

<가야 게이치> 저/<황선종> 역

돈을 낳는 법칙

<가야 게이치> 저/<황선종> 역

Writer Avatar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