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영어] 하루 한 편 그림책과 영상으로 시작하는
0~7세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엄마표 영어의 모든 것 원어민 수업, 영어교재, 파닉스에 목매지 않아도 되는 내 아이에게 딱 맞는 영어 습득법!
글ㆍ사진 출판사 제공
2021.07.05
작게
크게


『우리 아이 첫 영어』는 듣기와 읽기를 통해 이해 영역의 실력을 쌓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바로 책 읽기와 영상 보기를 통해서이다. 아이의 영어 그릇을 키워내는 것은 읽기와 듣기로 영어의 ‘인풋(input)’을 채우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때 부모의 노력이 반드시 필요하다. 교육의 시작은 가정이라는 말이 있듯이 부모는 아이의 영어 밑그림을 섬세하게 그려 주어야 한다. 아직 아이 스스로 무엇인가를 해낼 수 있는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아이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서라면 부모의 도움이 꼭 있어야 한다.

이 책은 저자가 자녀의 영어 교육에 대한 깊은 고민 끝에 내놓은 결과물이다. 영어 습득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을 중심으로 영어 습득 과정에 유용한 각종 정보와 노하우들을 단계별로 정리해 놓았다. 혼자 보기에는 아까운 알짜 정보를 공유하여 많은 부모들의 자녀 영어 교육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한다.



우리 아이 첫 영어
우리 아이 첫 영어
정진현 저
설렘(슬로디미디어)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예스24 #채널예스 #카드뉴스 #우리 아이 첫 영어 #정진현 저자 #영상
0의 댓글
Writer Avatar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