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돈 걱정 없는 사람들의 비밀] 돈은 기쁘게 쓰는 사람에게 흘러든다!
항상 아끼는데 쪼들리는 사람, 쓸 때는 쓰면서도 여유 있는 사람, 둘의 차이는 '능력'이 아니라 '태도'에서 비롯된다.
2021.11.01
작게
크게
공유
"단돈 만 원을 쓰더라도 우아하게 소비하라"
"돈은 기쁘게 쓰는 사람에게 흘러든다!"
항상 아끼는데 쪼들리는 사람, 쓸 때는 쓰면서도 여유 있는 사람. 둘의 차이는 '능력'이 아니라 '태도'에서 비롯된다. 『이상하게 돈 걱정 없는 사람들의 비밀』에서 알려주는 기분 좋게 쓰고 몇 배로 벌어들이는 부자들의 생각 습관.
부자의 마인드 - 돈을 좋아하고 깨끗하게 관리한다. - 기쁜 마음으로 돈을 쓴다. - 가능하면 인상이 좋은 사람에게 물건을 산다. - 자신의 노동력을 값싸게 넘기지 않는다. - 타인의 노동력 또한 헐값으로 평가하지 않는다. - 돈의 흐름에 관심이 많다. - 평소 돈에 대한 이야기를 즐겁게 한다. - 자기를 희생하면서 남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빈자의 마인드 - 돈을 아무 데나 던져놓는다. - 돈을 좋아하는 사람을 속물이라고 생각한다. - 돈을 쓸 때 기분이 우울하다. - 다른 사람에게 빌붙는 것이 습관처럼 몸에 배어 있다. - 무조건 할인할 때만 물건을 산다. - 부자들은 다 비열하고 부도덕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 돈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교양 없다고 생각한다. - 자신이 돈을 못 버는 건 다 남 탓, 세상 탓이라고 생각한다. |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