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팝으로 돌파구를 찾다
발라드, 댄스 곡, 어디에서나 애절한 보이스로 사랑받는 백지영. 새 앨범 준비를 이유로 <나는 가수다>에서 하차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인디 뮤지션 ‘나비’의 곡인 ‘Lost star’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네요.
글ㆍ사진 채널예스
2011.06.20
작게
크게

 

#백지영
4의 댓글
User Avatar

천사

2011.06.20

백지영의 실력이야 익히 검증이 되어 있지요. 특히나 백지영이 참여했었던 o.s.t의 대부분은 크게 히트를 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그런 가운데 이번 mbc 프로그램인 <나는 가수다>를 통해서 더욱더 백지영이 실력과 더불어 가창력까지 겸비한 가수임을 전 국민들에게 알려준 계기가 되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백지영의 신곡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 백지영의 신곡을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기대되는 것은 아마도 백지영이기 때문이지 싶습니다.
답글
0
0
User Avatar

샨티샨티

2011.06.20

무시로를 그렇게 소화하여 색다른 노래로 연출하는 모습을 보고 역시 가수는 남다른 재능을 열어 보이는 직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누구나 가능한 일은 아니겠지만 자신만의 색깔로 인상적인 노래를 남길 수 있다는 사실은 여러모로 강점이 될 것입니다. 수리수리 마수리 음악을 들으며 인도 여행 중의 추억을 떠올려 보고 싶네요. 색다른 음색으로 독특한 창법을 구사하는 이들의 무대는 언제 들어도 감동을 전합니다.
답글
0
0
User Avatar

바보천사

2011.06.20

백지영씨의 나는 가수다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지는 못했지만 타 프로그램에서 부르는 것으로 보아 잘 했을 거라 생각이 든다. '보통' 이라는 노래는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잠깐 들었는데 아주 좋은 노래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언제까지나 좋은 노래를 기대해 본다.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