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에서 만나는 특별한 우정 <벨과 세바스찬>
올 봄 가슴 따뜻한 감동과 행복을 선사해 줄 영화 <벨과 세바스찬>이 3월 개봉을 확정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 채널예스
2014.01.23
작게
크게

 

01_still01.jpg

 

아름다운 알프스를 배경으로 양치기 소년 ‘세바스찬’과 떠돌이 개 ‘벨’의 세상 가장 특별한 우정을 그린 영화 <벨과 세바스찬>이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동명의 프랑스 동화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 TV 드라마 시리즈로 리메이크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벨과 세바스찬>이 이번에는 스크린으로 찾아오는 것. 특히 1965년 TV 시리즈로 첫 선을 보인 이후 프랑스의 국민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에 이어 50년만에 영화로 탄생한 <벨과 세바스찬>은 전 세계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겨울왕국>과 함께 프랑스 박스오피스 TOP3를 기록하며 연일 놀라운 흥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벨과 세바스찬>은 사계절의 변화를 모두 담아낸 환상적인 알프스 산맥의 자연배경과 2400대 1의 경쟁을 뚫고 주인공 ‘세바스찬’ 역할로 발탁된 7살 소년 펠릭스 보쉬 그리고 떠돌이 개 ‘벨’의 실감나는 연기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7살 소년의 순수한 동심의 세계는 물론 동물과 교감하는 따뜻한 우정 스토리는 뭉클한 감동과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온 가족 해피무비 <벨과 세바스찬>은 3월 관객을 찾아 갈 예정이다.

 


[추천 기사]

-번역가 김남주, 얼른 펼치고 싶어 조바심이 나는 책
-한지민 “30대 여배우의 고민, 다르지 않아요”
-왜 지금 셜록 홈즈인가?
-일본에 ‘스끼다시’는 없다

-거물급 스파이, ‘침저어’(沈底魚)를 찾아라!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벨과 세바스찬
7의 댓글
User Avatar

2014.01.24

영화 벨과 세바스찬 감동적일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보러가면 좋겠네요~
답글
0
0
User Avatar

2014.01.23

알프스 산에서 좐당한 인간을 구출하는 강아지여서 인지 아이보다 덩치가 엄청 크네요.
답글
0
0
User Avatar

2014.01.23

아이와 동물과의 교감은 어느 연령대가 봐도 가슴 훈훈해집니다. 플란다스의 개가
떠올려지기도 하고...알프스가 배경이라니 대자연의 이미지로 더욱 감동적인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