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리니스트 김선희는 빈 국립음대를 최고점수로 졸업하고,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전문예술사(석사)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서울시립청소년교향악단, 선화오케스트라,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했다. 금호문화재단 초청독주회, 예술의전당 후원회 주최 연주, 한중 수교기념 초청연주, 한국예술종합학교 개교 10주년 기념 연주회 솔리스트로 연주하였으며,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등에서 수회의 독주회를 가졌다.
현대음악앙상블 ‘소리’와 스페인 투어 연주, 블리스 트리오 리사이틀, 광림아트센터 초청 실내악 시리즈 “프라하의 봄”, 대한민국구제음악제에서 코리안솔로이스츠와 함께 “현을 위한 세레나데”로 관객들을 만난 김선희는 이 외에도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서울오케스트라 객원악장으로 브람스소나타 전곡을 연주해 음악적 깊이를 보여주기도 했다.
서울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원,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악장, 필하모니아 사계 악장을 역임한 바이올리니스트 김선희는 현재 가천대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계월예고, 경기 경기예고, 전주예고에 출강하고 있다. 코리안 솔로이스츠, 블리스 트리오, 서울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무대에서 폭넓은 연주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타르티니의 <코렐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 베토벤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봄>, 유진 이사예의 소나타 Op.27 2번, 비에니아프스키의 <화려한 폴로네즈> 를 들을 수 있다. 예매는 예스24에서 가능하다.
공연 문의 02-581-5404
▶예매하기
기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