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들은 더 이상 내게 편한 관계형성법, 일하는 방식, 대화 스킬로는 성과를 낼 수 없게 되었다. 그것은 팀장이 잘못해서도, 능력이 없어서도 아니다. 조직과 집단의 생리가 변했을 뿐이다. 누군가 당신을 불편하게 생각하거나 ‘답답한 불통자’라고 느낀다면, 더 이상 사회생활도 조직생활도 불가능하게 된다. 그렇다고 엄청나고 거대한 변화가 필요한 건 아니다. 아주 작은 변화, 사소한 스킬로도 얼마든지 팀장생활이 한결 수월해지고 즐거워질 수 있다. 유능한 젊은 리더로 인정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작은 노력으로 얼마든지 행동에 옮길 수 있는, 사소하지만 결정적인 직장생활 기술을 알려 준다. 10년간 리더십코칭을 해오며 발견한 지금 팀장들에게 꼭 필요한 스킬들이다. 『슬기로운 팀장생활의 기술』 은 팀장으로서 돌아봐야 하는 말과 행동, 당신의 능력을 돋보이게 하는 보고방식, 팀원을 동기부여 시키는 방법, 상사를 내 편으로 만드는 처세술 등 구체적인 상황 속에서 활용 가능한 실전 팁을 담았다.
-
[예약판매] 슬기로운 팀장생활의 기술함규정 저 | 글담
부하에게 일을 잘 시키는 방법, 상사를 효과적으로 설득하는 방법 등 요즘 상사와 부하에 적합한 관계술을 알려 준다. 존경받는 직장 선배, 생각이 젊은 유능한 리더로 변모할 터닝포인트가 되어 줄 것이다.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